운동 프로그램을 지키는 세 가지 방법

  • Post category:운동
  • Reading time:1 mins read

인내…포기하지 않고 행동이나 목표를 계속하는 것. 간단하게 들리죠?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스포츠에 관해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헬스클럽 업계에서는 회원의 50%가 회원 가입 1년이 되기 전에 탈퇴합니다. 집에서 운동을 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는 그 수치가 훨씬 더 높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궁극적으로 운동의 성공을 결정짓는 것은 인내하는 능력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진행이 멈출 때가 있을 것입니다. 또는 생활 중에 운동 프로그램을 잠시 중단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또한 한동안 운동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드는 부상이나 질병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러한 예상치 못한 사건에 대처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견디는 것입니다.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 견뎌야 하는 긴 경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대신 연속된 짧은 레이스로 생각하십시오. 장거리 경주의 예는 “나는 50파운드를 빼야 하고 이것은 영원히 걸릴 것입니다.”라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다른 관점에서(즉, 짧은 경주) 그것을 보고 “이번 주에 저는 걷기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입니다. 다음 주에는 걷는 시간에 몇 분을 더 추가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저는 내 식습관에 한두 가지 작은 조정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계속하십시오. 작은 경주에서 이기면 무슨 일이 있어도 큰 경주에서 승리하는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그 과정에서 어려운 시기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습니다. 토크쇼 진행자 Rush Limbaugh는 “인생이나 축구에서 터치다운은 70야드 단위로 이루어지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보통 3야드와 먼지 구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건강을 유지하고 운동을 생활의 일부로 만드는 세 가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1. 목적 찾기 – 어떤 일을 하려면 그 일을 하는 이유를 알아야 합니다. 목적이 있다는 것은 인내를 부추기는 연료입니다.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살을 좀 빼야 해요”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매우 모호합니다. 체중 감량이 원하는 것이라면 적절한 감량량을 설정하고 시간 프레임을 설정하십시오. 또는 체중 감량을 잊고 이번 가을에 5K 달리기, 다음 검진 시 콜레스테롤 낮추기, 여름 방학이 끝나기 전에 5분 이상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다른 목표를 찾으십시오. 그것이 무엇이든 매일 볼 수 있는 곳에 게시하십시오. 존 맥스웰(John Maxwell)은 “목적은 열정을 낳고 열정은 인내를 낳는다”고 말했습니다.

2. 변명 제거 – 변명은 운동을 삶의 일부로 만드는 데 영구적인 탈선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내가 들은 모든 변명에 대해 1페니만 있다면 나는 백만장자가 될 것이다! 젠장, 나는 사람들이 운동을 하지 않는 핑계에 대해 책 전체를 썼습니다 – 하루에 운동하기.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지는 법을 배우십시오. 핑계를 대보면 압니다. 조지 워싱턴 카버(George Washington Carver)는 “실패의 99%는 변명하는 습관이 있는 사람들에게서 온다”고 말했습니다.

3. 진행 상황을 확인하는 방법 찾기 – 끈기에 대한 가장 강력한 동기 중 하나는 정기적으로 진행 상황을 보는 것입니다. 너무 큰 목표를 설정하면 달성하려고 하면 낙담하게 됩니다. 우리는 즉각적인 보상 또는 만족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물건을 원합니다! 작은 경주에서 승리하기 위해 내가 위에 쓴 것을 확인하십시오. 각각의 작은 경쟁에서 이기는 것은 더 큰 성취를 향한 진전을 보여줍니다. Golden Soul을 위한 치킨 수프의 저자인 Paul J. Meyer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시간 단위로, 하루 단위로, 월 단위로. 힘.”

인내는 피곤하고 포기할 준비가 되었을 때 시작됩니다. 그러나 매일 경주에 머물면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더 강해지고 자신에 대해 긍정적인 투자를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