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전 보충제의 중요성

  • Post category:보충제
  • Reading time:1 mins read

당신은 그것을 올바르게하고 있습니까?

피트니스 애호가와 체육관 애호가에게는 운동에 대한 몇 가지 오해와 오해가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작업이 신체 활동으로만 제한됩니다. 그들에게 그것은 몸이 에너지를 소비하도록 준비하고 근육을 소진시킨 다음 회복하는 주기를 따른다. 그러나 물론 그렇게 해서는 안 됩니다.

운동은 엄격한 주기를 따르며 주기의 각 단계가 올바르게 수행되지 않으면 원하는 결과를 얻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제대로 수행되지 않은 운동 주기의 주요 단계 중 하나는 운동 전 단계입니다. 완전한 운동 세션을 위해서는 운동 전 보충제를 섭취해야 합니다.

운동 전 보충제를 섭취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운동 전 카보 로딩이 가장 좋다는 믿음에도 불구하고, 운동 전 카보 로딩은 탄수화물 섭취를 에너지용 혈당으로만 변환하고 나머지는 지방으로 저장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지방은 몸에 남아있기 때문에 운동 후에도 몸이 충분한 혈당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지방이 남아 있습니다. 지방을 태우고 에너지로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이에 맞서기 위해서는 탄수화물이 풍부한 음식 대신 과도한 아미노산을 섭취하여 신체에서 사용 가능한 에너지원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이 아미노산은 몸을 준비합니다. 운동 전에 섭취하는 보충제의 유형에 따라 운동에 투입하는 양이 결정됩니다. 최고의 운동 전 보충제를 선택할 때 성능 향상, 근력 증가, 지구력 증가, 훈련 중 근육 파괴 감소, 에너지 집중 개선, 신진 대사율 증가 및 최적의 호르몬 발달을 보장하는 운동 전 보충제를 고려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최고의 운동 전 보충제가 BSN NO-Xplode 2.0이라고 주장합니다. 운동 전 보충제 업계의 선두 브랜드이므로 잔디에서 그 이름을 입증했습니다. 분말 형태로 물과 섞어 운동 음료나 쉐이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SN NO-Xplode 2.0은 근지구력을 향상시켜 개인이 더 오랜 시간 운동을 견딜 수 있도록 합니다. 체력을 증가시키고 더 크고 강하게 보이게 합니다.

고려해야 할 사항

후원할 운동 전 보충제를 선택할 때 보충제를 섭취하는 방법도 고려해야 합니다. 물론 편의성이 핵심입니다. 가루 형태의 보충제는 몸에 쉽게 흡수되기 때문에 효과가 나타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지만, 항상 이동이 잦은 사람들에게는 정제나 알약이 편리합니다.

또한 운동 전 보충제는 적당히 섭취해야 합니다. 좋은 운동 전 보충제라도 신체가 혹사되면 기능을 잃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