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없이 살 빼기 – 가능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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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없이 살을 빼는 것이 사실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좋은 것처럼 들립니까? 또한 이것이 전혀 불가능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살을 빼고 싶다면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살을 빼지 못할 것입니다.

이것은 물론 부분적으로 사실입니다. 그래도 대다수는 식단에 달려 있습니다. 매일 섭취하는 영양 때문에 몸을 잘 관리하지 않으면 체중이 증가합니다. 운동과 함께 적절한 식단은 체중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운동 없이 살 빼기

체중 감량에는 두 가지가 포함됩니다. 80%의 건강식과 20%의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운동을 하지 않고 건강한 식생활을 하면 살을 뺄 수 있습니다.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먹고 너무 많은 운동을 한다고 해서 살이 빠질 수는 없습니다.

케틀벨 훈련, 달리기, 전력 질주 또는 근력 운동과 같은 스포츠는 신체 훈련에 좋습니다. 운동을 하지 않아도 살을 빼는 것은 가능하다. 체육관에 갈 시간이 없다면 이것은 아마도 안도감일 것입니다. 건강을 유지하려면 매일 30분 이상 운동을 해야 합니다.

매일 걷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수영을 하면 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30분 안에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한 음식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럼 무엇을 먹나요?

이제 건강에 좋은 음식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았으니 당연히 무엇을 먹어야 할지 알고 싶어집니다. 음식은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살기 위해서는 이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탄수화물, 지방 및 단백질에서 에너지를 얻습니다. 모든 음식 소스는 다르게 소화됩니다.

다른 영양소는 모두 지방 연소와 체중에 다른 영향을 미칩니다. 탄수화물은 지방 연소를 줄이고 더 많이 얻습니다.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은 실제로 지방 연소를 증가시키므로 더 많은 지방만 연소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음식

가능한 한 많이 피해야 하는 다양한 유형의 탄수화물이 있습니다. 탄수화물에는 , 전분, 설탕 및 알코올과 같은 곡물이 포함됩니다. 섭취한 탄수화물은 체내에서 당으로 전환됩니다. 이 설탕은 혈액에서 인슐린 스파이크를 유발합니다.

이 높은 인슐린 스파이크는 지방 연소를 조절하는 효소를 방해합니다. 따라서 탄수화물은 지방 연소를 악화시킵니다. 얼마나 연습하느냐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체지방을 태우려면 저탄수화물 조리법을 먹는 것이 현명합니다.

운동을 하지 않아도 살이 쉽게 빠진다

올바른 음식을 선택하면 지방 연소가 증가합니다.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은 높은 인슐린 스파이크를 일으키지 않으므로 신체가 체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기, 기름기 많은 생선, 견과류, 계란, 씨앗, 천연 오일 및 야채를 더 많이 섭취하십시오.

이렇게 먹으면 소비하는 에너지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게 됩니다. 이것은 체중 감량을 매우 쉽게 만듭니다. 물론 소화는 음식 처리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전체 폐기물 처리를 더 쉽게 하려면 탄수화물이 살이 찌게 만들고 단백질이 풍부한 조리법과 건강한 지방이 운동 없이 체중 감량에 좋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무엇을 바꿔야 할까요?

그렇기 때문에 식단을 바꿔야 합니다. 운동할 시간이 없다면 부엌에서 시작하세요. 첫 번째 팁은 직접 식사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먹고 어떤 재료가 당신의 음식에 사용되는지 결정합니다.

아침 식사를 스무디처럼 만들고, 점심을 건강하게 먹고, 저녁은 항상 직접 요리하세요. 소스는 되도록 피하거나 나중에 직접 만드세요.

곡물과 설탕 섭취를 중단하십시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직면한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일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많은 곡물을 먹는 데 익숙합니다. 다른 방식으로 먹어야 합니다.

집에 설탕을 더 많이 가져오지 말고 좋아하는 사탕을 피하십시오. 다른 간식을 가지고 다니고 더 이상 사고 싶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저녁에는 쿠키를 야채 한 조각으로 바꾸거나 커피와 함께 견과류 한 줌을 먹습니다. 물론 더 이상 커피나 차에 설탕을 첨가하지 않습니다.

건강한 간식

어쩌면 당신은 하루 종일 건강식을 먹었지만 매일 4시에 달콤한 것을 갈망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설탕은 체중 감량에 좋지 않으므로 피해야 합니다.

당신이 항상 간식을 먹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면 건강에 좋은 간식을 가지고 가십시오. 한 줌의 당근이나 다른 과일을 씹는 것은 맛있습니다. 따라서 충분한 단백질, 적은 탄수화물 및 많은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지방을 잃고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