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동기를 높이는 5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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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에는 매우 흥미로운 것이 있습니다. 우리가 정보화 시대에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삶의 대부분의 것들이 그렇듯이 널리 이용 가능한 정보는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 대부분은 위성 TV를 설치하는 방법이나 재무제표를 읽는 방법에 대한 정확한 정보에 쉽게 접근하지 못합니다.

운동에 관해서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정보는 어디에나 있고 어떻게든 운동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스포츠에서 동기가 부족하다는 것은 우리가 아는 것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우리 대부분은 운동을 정말 원하지만 항상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원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운동을 하려면 우리가 알고 있거나 하고 싶은 것뿐만 아니라 기꺼이 하려는 것도 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운동에 대한 동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전략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I) 자신의 이미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사실, 우리 대부분은 자신이 어떻게 보이고 싶은지에 대한 특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날씬하게 태어나 자신이 날씬하다고 상상하고 이러한 자아상을 받아들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약간 뚱뚱하게 태어나서 그런 상상을 하고 이 이미지에 맞는 옷을 사기까지 합니다. 종종 그것은 우리가 항상 의식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남편이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몸을 보지 않고 3개월을 지냈던 때가 생각납니다. 여성은 거울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그녀는 얼굴 거울을 사용했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 당시 전신 거울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쇼핑하러갔습니다. 전신거울로 자신을 보았을 때 체중이 늘었기 때문에 체형이 변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겁에 질려 “와, 나 뚱뚱해”라고 소리쳤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녀가 집에서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은 “내가 뚱뚱해 보이나요?”입니다.

맞아요, 제 아내는 뚱뚱했어요. 하지만 정작 그녀를 괴롭히는 것은 그녀의 몸매가 이상적인 체형이나 체중과 다르다는 점이었다. 이것은 그를 귀찮게 했고 2주 동안 운동을 하고 여분의 지방을 빼기에 충분한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우리의 이상적인 체형이나 체중을 보지 않고 음식으로 몸을 채우고 살을 빼려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내가 추천할 나머지 전략을 실행하기 전에 이상적인 체중에 대한 인식을 확인하기 위해 이 기사를 사용하도록 권장하기 때문에 이 말을 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날씬하고 싶지만 실제로는 그들을 억제하는 뚱뚱한 몸매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이 이미지에 맞는 옷을 사고 자신의 외모를 받아들입니다. 그들은 체중 감량을 위한 노력을 무의식적으로 방해합니다. 날씬하고 싶지 않다면 날씬하다고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신이 뚱뚱하다고 생각하면 체중 감량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지 말아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 말은, 당신은 건강한 자아 이미지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받아들인다는 것은 몸매가 좋아지거나 체중이 줄어들거나 상관없이 자신의 이미지를 바꾸고 싶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서적 웰빙에는 좋지만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뱃살로 자신을 받아들인다면 왜 납작한 배를 원하는가?

(II) 몸의 편안함에 신경을 덜 쓴다

사람들이 운동을 하지 않는 주된 이유는 운동 중 통증보다 육체적인 편안함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몸의 편안함은 좌식 생활 방식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해롭습니다. 따라서 몸의 편안함을 소홀히 하면 할수록 몸에 더 많은 신체 운동을 하게 됩니다.

놀랍게도, 일단 운동을 시작하면 운동하는 동안 몸에 무리가 가더라도 운동을 즐기기 시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육체적인 편안함에 대한 욕구를 극복하고 운동에 몰두하는 사람들은 며칠 동안 운동을 하지 않으면 불편함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그들이 달리기, 자전거 타기 또는 역기를 들어 올리지 않았다면 그것은 받아 들일 수없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운동이 ‘필요’가 아니라 ‘필요’가 되기 전에 넘어야 할 첫 번째 장애물은 몸의 편안함을 버리는 것입니다. 끊임없이 마음 속에서 편안함을 찾아 몸과 논쟁을 벌이십시오. 당연히 몸은 편안함을 추구합니다. 당신의 임무는 몸을 밀고 운동하는 동안 신체적 스트레스를 받는 것입니다. 몸과 마음을 하나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몸은 편안함을 추구하지만 마음은 논쟁하고 훈련 목표를 기억할 것입니다.

(III) 매일 1시간의 운동을 계획하라

하루 중 운동으로 표시된 것이 없다면 운동을 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하루에 1시간은 운동을 해서 무슨 일이 있어도 운동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훈련 시계를 지우고 아무것도 그를 방해하지 못하게하십시오. 달리기를 계획하고 비가 오면 훈련 시간을 TV 시리즈가 아닌 가정 운동에 사용해야 합니다. 당신과 한 시간의 운동 사이에 아무것도 두지 마십시오.

(IV) 피트니스 규칙은 잊어버리고 하고 싶은 대로 하세요

앞서 말했듯이 운동에 대한 정보는 많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스포츠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에 사로잡히기 쉽습니다. 내가 인생에서 배운 것은 일이 정해진 규칙에 따라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즐겁고 신나면 일이 잘 풀립니다.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스포츠는 잊어버려라. 정확히 무엇을 합니까? 달리기, 걷기 또는 자전거 타기를 좋아합니까, 아니면 킥복싱을 좋아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그것을 당신의 습관으로 만드십시오.

서두르고 앉아있는 생활 방식에서 벗어나면 상황을 조금 개선하고 형식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어린 나이에 넘어지는 것은 고통스러웠지만 우리 대부분이 자전거를 성공적으로 타는 법을 배운 이유는 우리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운동 중 통증으로 느끼는 것을 다루려면 운동할 때 원하는 대로 하십시오.

(V) 맛을 보기 위해 먹지 않는다

운동에 대한 동기를 유지하려면 결과를 확인해야 합니다. 근육 증가 또는 체중 감소 또는 탄력 있는 몸매. 결과가 보이지 않으면 포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과를 보려면 잘 먹어야 합니다. 살을 빼거나 근육을 늘리고 싶다면 훈련 결과의 80%는 식단에 달려 있고 20%는 육체적 노력에 달려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노력을 기울일 만큼 동기부여가 되고자 설정했습니다. 식단이 당신이 하는 일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맛을 위해 먹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실패합니다. 맛에 관해서라면, 우리 대부분은 KFC가 찐 야채보다 낫다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맛보기 위해 먹을 때 대부분의 건강 식품은 쓰레기처럼 맛이 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합니다. 배우자가 훌륭한 요리사이거나 집에 전문 요리사가 없는 경우.

운동의 결과를 보려면 몸에 영양을 공급하십시오. 야채의 쓴맛이나 채식 식단이 무엇이든 참으십시오. 미각을 위해 먹다보면 다이어트 계획이 실패하는 이유는 곧 생일 케이크의 맛을 거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다르게 먹기로 결정하고 영양을 위해 더 맛보십시오. 때때로 당신은 좋아하는 맛있는 음식의 작은 조각으로 자신에게 감사할 수 있습니다.

영감을 유지하고 성공을 가로막는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자신이나 꿈을 감히 포기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