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지 않고 일주일에 10 파운드를 잃는 방법! 농담 아니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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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없이 일주일에 10파운드를 잃는 것은 가능한 것 이상입니다! 자동으로 신진 대사, 지방 연소를 높이고 거의 즉시 체중 감량을 일으키는 1 가지 특정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칼로리 이동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모든 기존의 다이어트 규칙을 깨뜨리면서도 운동을 하지 않고도 일주일에 10파운드를 감량할 수 있는 특별한 다이어트 기술입니다. 농담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칼로리 이동은 정확히 어떻게 작동합니까? 기본적으로 하루에 4~6끼를 먹고 칼로리가 다른 음식을 많이 먹고 하루에 최대 10잔의 물을 마십니다. 위의 기준만 지키면 기본적으로 먹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먹을 수 있습니다.

이제 다음은 어떻게 될까요? 제대로 하면 칼로리 이동 효과가 발생합니다! 신진 대사가 증가하고 지방 연소가 개선되며 체중 감량이 빠르게 이루어집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2가지 이유:

1. 하루 동안 더 자주 식사를 하게 되어 신체가 음식을 태우는 데 더 많은 에너지를 투입하게 됩니다.

2. 다른 칼로리 값으로 식사를 하게 되면 신체의 루틴을 속이고(신체는 일반적으로 먹는 방식에 따라 칼로리를 소모합니다. 다른 칼로리 값으로 식사를 하면 루틴이 없음) 반사를 유발합니다. 먹을 때마다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태워야 하는지 헷갈릴 테니,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적게 먹어도 더 많은 에너지를 쏟고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것입니다!

이것은 더 높은 신진 대사, 더 많은 지방 연소 및 빠른 체중 감소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운동 없이 이루어집니다! 손가락 하나 까딱하지 않아도 살이 빠진다(운동은 여전히 ​​좋다). 말 그대로 최대 10파운드를 잃을 수 있습니다. 1주일에 운동없이 칼로리 이동으로 바쁜 삶을 살고 안전하고 오래 지속되는 빠른 결과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다이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