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는 아이들을 위한 영양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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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한 영양 정보

어린이와 청소년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잘 먹고 매일 운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아 비만은 식습관 및 활동과 관련된 여러 가지 원인에서 비롯됩니다. 모든 어린이를 위한 건강한 식단은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다양해야 합니다. 활동적인 아이들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최선을 다할 수 없다고 느낄 수 있으므로 부모는 자녀가 하루 종일 다양한 음식을 먹도록 목표를 세워야 합니다.

다음은 신체 활동에 참여하는 동안 자녀를 건강하고 활기차게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요령입니다.

  1. 린 단백질. 단백질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적인 근육 생성에 중요합니다. 단백질은 모든 육류에 포함되어 있지만 부모는 자녀를 위해 가능한 최상의 단백질 공급원을 선택해야 합니다. 일부 육류는 포화 지방이 많아 이상적인 선택이 아닙니다. 최고의 단백질은 살코기, 생선, 가금류, 계란 및 콩과 콩과 같은 일부 비육류 공급원에서 나옵니다.
  2. 탄수화물s: 최근 몇 년 동안 인기 있는 식단은 탄수화물에 나쁜 이름을 부여했지만 현명하게 선택하면 탄수화물은 신체에 연료를 제공합니다. 흰 , 흰 쌀 또는 설탕에서 발견되는 것과 같은 가공 탄수화물은 영양적으로 건강하지 않지만 현미와 통곡물 , 시리얼 및 파스타는 아이들이 적절하게 운동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하는 데 좋습니다.
  3. 지방. 저지방 다이어트에 대한 유비쿼터스 과대 광고에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마십시오. 아이들은 건강을 위해 식단에 지방이 필요합니다. 건강한 지방은 성장에 필수적이며 에너지에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일부 영양소의 흡수 및 대사에도 도움이 됩니다. 지방은 뇌에 필수적입니다. 그들은 신체의 모든 세포 주위에 막을 만드는 데 사용되며 호르몬 형성에도 역할을 합니다. 냉압착 올리브유와 아마씨유, 어유, 씨앗류, 견과류, 계란, 아보카도, 풀을 먹고 자란 고기와 버터, 그리고 풀을 먹인 소의 생우유는 좋은 지방 함유 식품입니다.
  4. 더 많은 과일과 채소(신선 또는 냉동)를 사서 제공하십시오. 아이들에게 과일과 채소, 특히 밝은 색의 채소가 풍부한 식단을 먹이면 충분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시금치, 고추, 스쿼시, 당근은 좋은 선택이며 블루베리, 딸기, 바나나, 감귤류 과일과 같은 다양한 과일과 결합하면 아이들이 좋은 음식으로 쉽게 배를 채울 수 있습니다.
  5. 탄산수. 칼슘과 철분은 활동적이고 성장하는 어린이에게 중요한 미네랄이므로 칼슘을 위한 요거트, 치즈 및 잎이 많은 녹색 채소와 철분을 위한 살코기, 닭고기, 참치 및 강화 통곡물 섭취를 늘리면 어린이가 활동하는 동안 활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6. 자녀가 매일 아침을 먹도록 하십시오. 아침 식사는 자녀가 학교에서 듣고 배우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아침 식사를 거르면 자녀가 배고프고 피곤해져서 나중에 덜 건강에 좋은 음식을 찾게 될 수 있습니다.
  7. 지방이나 설탕이 많이 함유된 일부 음식과 음료는 어린이에게 강력하게 권장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제품은 만화 캐릭터와 관련이 있으며 무료 장난감을 제공하고 밝은 포장으로 제공됩니다. 과일, 채소, 통곡물 및 기타 건강 식품이 TV나 상점에서 자주 광고되지 않더라도 자녀에게 그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8. 수화: 아이들은 운동할 때 땀을 통해 상당한 양의 체액을 잃습니다. 자녀는 공연 중뿐만 아니라 적절한 수분 공급을 위해 하루 종일 적절한 수분을 섭취해야 합니다.
  9. 비타민 D 지금 큰일이다. 그것은 신체가 칼슘을 흡수하도록 돕고 햇빛에 의해 피부에서 합성됩니다. 따라서 야외에서 햇볕을 쬐는 운동은 어린이의 비타민 D를 보충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자녀의 식단을 보충해야 하는 5가지 이유

  • 자녀가 매우 까다로운 먹는 사람이라면 일부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종합 비타민 및 미네랄 보충제는 이 시나리오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자녀가 유제품이 없는 식단을 따르거나 채식주의자이거나 밖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는 경우 건강한 골격 발달을 위해 칼슘과 비타민 D 보충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소화관에 있는 친근한 박테리아의 섬세한 균형은 식단에 의해 쉽게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를 추가하여 균형을 유지하면 소화 및 영양소 흡수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 많은 어린이들이 식단에서 기름진 생선을 거의 섭취하지 않기 때문에 생선 기름 보충제는 뇌 기능과 피부 건강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오메가-3 지방을 제공합니다.
  • 어린이 식단에 하루 5인분의 과일과 채소를 포함시키는 것은 때때로 어려울 수 있으므로 항산화제를 보충하면 건강한 면역 체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