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용 자전거 대 조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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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 운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집에는 수백 가지의 유산소 운동 기구가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트레드밀과 운동용 자전거입니다. 둘 중 하나를 결정할 때 장기 내구성, 운동 효과 및 안전성을 저울질해야 합니다.

지루함 없애기

집에서 하는 운동의 가장 큰 장애물은 그것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헬스장에 가지 않아도 되므로 홈 피트니스 장비가 더 편리합니다. 문제는 다른 방해 요소가 집에서도 마찬가지로 편리하다는 것입니다. 핵심은 일상을 재미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매일의 운동을 기대하고 싶습니다. 현실적이어야 합니다. 심박수 모니터를 가지고 놀거나 칼로리 카운터 상승을 보는 것은 운동을 처음 몇 번만 하면 재미있을 것입니다.

o 러닝머신 대 지루함

당신은 러닝머신 위를 걷습니다. 걷는 것은 그다지 재미가 없습니다. 당신은 다른 속도로 탈 수 있지만 그것은별로 재미 없습니다. 인클라인이 있는 런닝머신을 사면 조금 더 재미있어집니다. 오르막길을 오르는 것은 그다지 즐겁지 않지만 다릅니다. 문제가 있습니다.

당신이 위아래로 튀기 때문에 당신은 실제로 런닝머신 위에서 노래를 부를 수 없습니다. 같은 문장에 눈을 떼지 못하고 보통 머리가 아프다. 기본적으로 러닝머신에서 할 수 있는 유일한 재미있는 일은 TV나 영화를 보는 것입니다. TV나 영화를 정말 좋아하고 TV 앞에 러닝머신을 놓을 수 있다면 러닝머신 운동이 너무 지루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광고, 기계 소음 및 다시 튀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o 지루함을 방지하기 위한 운동용 자전거

운동용 자전거는 많은 자전거가 다양한 사이클링 루틴으로 프로그래밍되어 있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버튼을 계속 누르고 물건을 바꾸지 않고도 운동 중에 전력 질주하고 오르막 페달을 밟고 다양한 수준에서 수행해야 하는 다양한 코스를 시뮬레이션합니다. 무작위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도 있으므로 무엇이 올지 전혀 알 수 없기 때문에 정말 긴장하게 됩니다. 일부 운동용 자전거는 TV 및 비디오 게임에 연결하여 시각적 코스를 통해 양방향 페달링이 가능합니다.

직립형 운동용 자전거에서는 러닝머신과 같은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반면에 리컴번트 바이크는 책이나 잡지, 비디오 게임 컨트롤러 또는 전화기를 들 수 있도록 손을 자유롭게 둡니다. 운동용 자전거 훈련 중 멀티태스킹을 수행하면 지루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훈련이 바쁜 일정에 더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지루함을 이기는 것은 러닝머신에서보다 장기간 운동을 성공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칼로리 요소

Nordic Track에서 실시한 연구에서 젊고 건강한 사람들은 다양한 운동 기구를 사용하고 유산소 운동을 했습니다. 그들은 모든 기계에서 동일한 강도를 사용한다고 느꼈지만 런닝머신과 스키 기계에서 가장 많은 칼로리를 소모했습니다.

평균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런닝머신에서 시간당 약 750칼로리를 소모합니다. 같은 사람들이 운동용 자전거로 시간당 약 550칼로리를 소모합니다. 그래서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그렇죠?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기 때문에 러닝머신을 구입해야 합니다.

정확히는 아닙니다. 어떤 기계가 가장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는지 너무 집착해서는 안 됩니다. 고려해야 할 다른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사이클링과 비교하여 러닝머신 루틴을 유지할 가능성은 얼마나 됩니까?

운동용 자전거는 일반적으로 런닝머신보다 더 재미있기 때문에 장기간 사용하게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즉, 트레드밀에서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지만 사용을 완전히 중단할 가능성도 더 높습니다.

각 운동 세션을 충분히 오래 사용하여 모든 이점을 얻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러닝머신에서 20분보다 운동용 자전거로 20분 운동하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런닝머신에서 10분밖에 할 수 없지만 운동용 자전거에서 20분을 쉽게 할 수 있다면 운동용 자전거에서 세션당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숫자로만 보면 러닝머신이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쉽게 지루해지거나 과거에 운동 루틴을 고수하려고 했지만 할 수 없는 경우, 일관된 장기 자전거 운동 루틴을 위해 시간당 칼로리 소모를 줄이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안전

운동용 자전거와 트레드밀의 가장 큰 차이점은 신체의 전반적인 안전성입니다.

첫 번째 안전 케이스는 가장 기본적인 것입니다. 런닝머신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그러나 운동용 자전거에서 떨어지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사실, 운동용 자전거를 탈 때 넘어지려고 해야 합니다. 걸으면서 넘어지는 것이 서툴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많이 일어납니다. 사람들은 TV를 보거나 음악 비트를 듣고 있습니다. 한 발짝을 잘못 디디면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런닝머신에 물이나 땀이 날 수도 있어 미끄러질 때까지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는 안전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안전 위험은 활동 자체로 인한 부상입니다. 트레드밀은 관절, 특히 무릎과 발목에 많은 스트레스를 줍니다. 어느 정도 충격을 흡수하는 런닝머신에 투자하더라도 마침내 달리기나 조깅의 지점에 도달했을 때 체중의 3배에 달하는 심각한 정형외과적 스트레스가 몸에 가해질 수 있습니다. 관절염과 같은 기존 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때때로 이 스트레스로 인해 고통스러운 탈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건강한 사람이 부상을 입을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장기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운동용 자전거는 관절에 부담을 덜 줍니다. 적절하게 배치된 운동용 자전거는 체중을 지탱하면서도 더 큰 영향을 미치는 유산소 운동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직립 자전거는 핸들 바에 도달하기 위해 몸을 구부려야 할 때 허리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리컴번트 운동용 자전거는 운동하는 동안 적절한 자세와 지지력을 제공하여 기존 요통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사용된 운동용 자전거는 러닝머신 위에 있기 때문에 무릎과 발목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습니다.

관절에 가해지는 스트레스가 적을수록 운동 중에 부상을 입을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또한 나중에 아플 가능성도 적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비운동 부상이 항상 운동용 자전거 훈련을 중단해야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허리나 목에 부상을 입었다면 누운 운동용 자전거를 사용하면 운동 루틴을 완전히 중단할 필요가 없습니다. 직시해야 합니다. 중단해야 한다면 다시 시작할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운동용 자전거는 러닝머신보다 건강에 좋습니다.

보시다시피 두 가지 유형의 가정용 피트니스 장비에는 장점이 있습니다. 트레드밀은 계속해서 가장 인기 있는 가정용 체육관 장비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운동용 자전거를 충실하게 사용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즉, 차고 판매 스티커를 받기 전에 러닝머신에서 먼지를 털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