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모든 다이어트의 99%가 실패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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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진짜 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다이어트의 95~99%가 장기적으로 실패한다는 끝없는 연구와 통계가 있습니다. 15년 동안 살을 빼지 않고 다이어트를 한 사람부터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모든 사고방식을 바꾸고, 체중 감량에 대한 태도는 내가 마침내 파운드를 한 번에 완전히 옮겼습니다.

나는 왜 우리가 계속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뚱뚱해지고 배고프고, 다이어트 산업이 더 부자가 되는지 알아내는 것이 흥미로웠습니다. 이것은 아주 간략하게, 내가 발견한 것입니다.

변명

날씬하고 건강하며 건강하다는 목표를 추구하는 데 방해가 된다고 인식되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체중 감량을 위해 정말 해야 할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적절한 양의 건강식을 먹고 적당히 활동해야 합니다. 유일한 문제는 우리 대부분이 스스로 하도록 강요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왜 우리가 무언가를 하기 어려운지를 합리화하는 경향이 있고, 변명을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부모, 우리의 양육, 비만이 가족에게 있다는 사실, 느린 신진 대사를 비난합니다. 우리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은 우리의 자녀, 배우자, 직업을 탓합니다. 이것들은 체중 감량을 정말로 어렵게 만드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우리가 과거에 성공하지 못한 이유일 뿐이며 목표 달성을 가로막는 극복할 수 없는 장애물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공적인 체중 감량의 잠재적인 장애물을 식별하고 미리 해결함으로써 모든 장애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조직 부족

적절한 음식이 없거나 운동할 시간이 없을 때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찬장에 쿠키와 칩이 놓여 있고 먹을 과일이 없다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 알 수 있습니다. 배고픔을 참기 위해 쿠키를 한 움큼 쥐고 싶은 유혹은 종종 너무 커서 저항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체중 감량 계획을 고수하지 못하는 주요 이유이며 적절한 계획으로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먹고 싶은 것, 언제, 슈퍼마켓에서 무엇을 사야 하는지, 규칙적인 운동에 필요한 시간을 포함하여 주간 일과를 계획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여 생활을 쉽게 하십시오. 그리고 스스로에게 호의를 베풀고 모든 정크 푸드를 치우고 유혹이 없도록 하십시오.

열의

빠른 수정을 위해 가는 것은 대부분의 실패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경향입니다. 일단 체중 감량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우리는 똑똑한 사람으로서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능한 한 빨리 그 체중이 줄어들기를 원합니다. 일주일에 12kg 감량을 약속하는 미친 유행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역효과일 뿐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미 알고 계시죠?

잘못된 식단 선택

일부 다이어트는 고수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자몽만 먹거나 양배추 수프만 먹는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다면 실패는 불가피하다. 당신의 몸은 저장된 지방을 보호하도록 물리적으로 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 그 지방 저장고가 기아로 위협받을 때,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지방을 포기하기 전에 에너지를 위해 근육을 포기할 것입니다. 이러한 기아 다이어트는 단순히 당신을 뚱뚱하고 비참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올바른 목표를 설정하지 않음

목표 설정에는 전체 예술과 ​​과학이 있으며 목표 설정의 마법을 보여주기 위한 많은 연구가 있었고 시장에는 수백 개의 목표 설정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진실은 결정하고 달성하고자 하는 것을 정확히 기록한 다음 이를 달성하기 위해 취해야 할 단계를 정의함으로써 성공 가능성이 경이적으로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목표 달성의 이 중요한 측면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어 실패를 거의 불가피하게 만듭니다.

당신의 마음

내가 위에 나열된 이유는 사람들이 체중 감량에 영구적으로 실패하는 주요 이유와 다이어트 산업이 매우 활기찬 이유입니다. 미국인들은 다이어트 제품에 연간 약 350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으며 비만 문제는 더욱 악화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체중 감량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우리의 잠재의식적 조건화입니다.

당신의 모든 습관, 경험, 신념, 태도, 생각, 느낌 및 행동이 당신의 사고 방식을 구성하고 생각, 감정 및 신념 때문에 당신이하는 방식대로 먹습니다. 따라서 다이어트를하고 체중 감량의 이러한 측면을 무시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저주 받은. 시작부터 실패까지.

지속 가능하고 편안한 체중 감량을 달성하기 전에 사고 방식을 바꾸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