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채식 대 채식주의 식단 – 장점과 단점, 차이점 및 유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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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채식주의자인지 완전 채식주의자인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아마도 그들은 두 가지 다이어트의 이점에 대해 들었지만 어떤 다이어트를 따라야 할지 몰랐을 것입니다. 모든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원인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고 무엇을 혜택 당신은 얻고 싶어 이 기사는 귀하에게 적합한 식단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채식주의자 대 채식주의자: 음식의 차이점

채식주의자들은 무엇을 먹나요?

채식주의자는 붉은색, 흰색, 생선, 해산물 등 고기를 먹지 않습니다. 그러나 채식주의자 하다 버터, 크림, 치즈, 우유 및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유제품을 먹습니다.

채식주의자는 무엇을 먹나요?

많은 사람들이 채식주의자가 무엇을 먹는지 알고 있지만 채식주의 식단에 대해서는 거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뭐 하다 채식주의자는 먹나요? 비건은 고기나 유제품이 들어있지 않은 모든 음식을 먹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하다 음식이 아닌 생선, 닭고기, 해산물, 붉은 고기, 치즈, 버터, 크림 또는 우유. 비건 식단은 주로 콩류, 견과류, 야채, 과일, 올리브 오일, 두부, 견과류, 비건 크래커 및 , 육류 대체품, 통곡물, 감자, 팔라펠, 주스, 대두 기반 스무디, 비건 코코넛 또는 대두로 구성됩니다. 아이스크림, 비건 초콜릿 및 기타 유제품이 없는 디저트, 케이크 및 디저트.

채식주의자 대 채식주의: 장점과 단점

채식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너 뭐야 원인? 동물의 권리, 건강 문제, 체중 감소, 음식 알레르기, 더 활기차게 느끼고 싶은 욕구, 더 잘 집중하고 싶은 욕구 또는 다른 이유가 있습니까?

동물 권리

당신이 채식주의자인 유일한 이유가 고기를 위해 동물을 도살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기 때문이라면 채식주의자가 되는 것으로 충분할 것입니다. 또는 동물의 모습이 슬프다면 치료된다 우유, 크림 및 유제품의 경우 비건 채식을 고려해야 합니다.

살을 빼다

많은 사람들이 체중 감량을 위해 완전 채식을 선택했습니다. 완전 채식으로 체중 감량이 쉬운 이유는 완전 채식이 대부분 식물성이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칼로리와 지방이 적기 때문입니다. 치즈, 버터, 크림, 우유가 여전히 소비되기 때문에 채식주의자가 되는 것은 체중 감량에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유제품 알려져있다 칼로리와 지방이 높기 때문에 체중을 줄이려면 채식주의 식단보다 완전 채식주의 식단을 선호해야 합니다.

건강 문제

줄이거나 되돌리고 싶은 심각한 건강 문제가 있습니까? 채식을 하는 것은 만성 건강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훌륭한 단계입니다. 식단에서 육류를 제거하면 심장병을 예방, 치료 또는 역전시킬 수 있고, 암 위험을 줄이며, 관상 동맥 질환, 심혈관 질환으로 인한 사망을 치료하거나 예방할 수 있고,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신체의 콜레스테롤 다른 만성 질환을 감소 및 감소 또는 역전시킵니다. 하지만 아직 채식주의자라면 계속하다 정기적으로 치즈, 우유, 크림, 아이스크림 및 버터를 먹습니다. 건강 문제가 나아지는 것을 보지 마십시오 예상대로.

완전채식은 만성 질환을 완전히 배제하기 때문에 실제로는 만성 질환에 대한 더 강력한 “해독제”입니다. 모든 고콜레스테롤, 지방이 많은 육류 및 유제품 사람들의 식단에서. 예, 완전 채식은 알려져 있습니다. 치료, 치료 또는 예방 고혈압, 고콜레스테롤, 제2형 당뇨병, 초기 전립선암, 관절염 및 많은 질병 및 질병에 대한 알레르기로부터. 많은 사람들이 완전채식의 기적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증명합니다.

더 활기차고 집중도가 좋아집니다.

식단에서 고기를 너무 많이 먹으면 나른함, 에너지 부족 및 집중력 부족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제품도 비슷한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경우 고기보다 더 많은 책임이 있습니다! 에너지 수준을 향상시키거나 집중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려면 식단에서 모든 종류의 고기를 제거하는 것이 이러한 영역에서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보기 위해 대대적인 개선, 정말 채식주의자가 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식물성 식품은 오래 지속되는 에너지를 제공하는 반면 육류 및 유제품은 위장에 몇 시간 동안 머물러 있고 소화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며 끊임없이 피곤하고 부진하며 집중할 수 없습니다.

채식주의자 또는 채식주의자? 결국 선택은 당신의 몫 당신의 위에 글에서도 말했듯이 둘 사이의 촬영은 채식주의자 vs 채식주의자 – 무슨 일이야 원인 당신은 당신의 다이어트에 가고 싶어 건강 혜택 당신은 얻고 싶어

완전 채식은 체중 감소, 알레르기, 피부 상태 및 만성 건강 문제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의심의 여지 없이 수십 년 동안 알려져 왔으며 지구와 아름다운 동물을 구하는 데 100%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면에 고기를 위해 동물을 죽이는 방식에 동의하지 않거나 지금 당장 100% 완전 채식을 하고 싶지 않다면 채식주의 식단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 식단에서 기대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다면 채식주의자가 되는 것을 정말로 고려해야 합니다. 전 세계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비건 채식 생활 방식을 행복하게 따르고 있으며 이것이 가져다주는 많은 신체적, 정신적 이점을 증명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