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식단, 수면 및 운동 계획으로 모든 연령에서 키가 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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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거 나 말거나, 나이에 관계없이 키가 커질 수 있습니다. 하버드 대학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필수 아미노산을 섭취하면 뇌하수체가 더 많은 성장 호르몬을 생성하여 키가 커질 수 있습니다.

값비싼 수술이나 마법의 야간 약을 사용하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키를 키울 수 있는 몇 가지 예외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키가 크려면 잠을 자

매트리스와 베개를 잃어버리고 대신 천을 깔고 자야 합니다. 땅은 평평하고 단단하여 뼈를 열 배나 펴고 튼튼하게 할 것입니다. McGill University의 연구에 따르면 잠에서 깨어났을 때 매트리스나 베개 위에서 잠에서 깨어난 사람들은 처음 30분 이내에 평균 1~2인치 키가 커집니다. 매트리스만 깔고 베개 없이 자는 사람들은 이전 방법보다 0.5인치 더 늘었습니다. 단단한 바닥에서 베개를 베고 자면 0.5인치와 0.5인치가 늘어납니다. 베개와 매트리스를 제거하면 전체 높이를 4.4인치로 늘릴 수 있습니다. 제대로 잠을 자면 긴 잠에서 깨어난 후 처음 30분 이내에 4.4인치의 영구적이지 않은 키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30일의 치료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30일 만에 혼자 자는 것만으로도 키가 6인치 이상 늘어날 수 있습니다. 조절된 수면으로부터 키를 보호하려면 적절한 운동과 식사를 해야 합니다.

수면에서 성장하는 키를 유지하는 방법?

먹고 운동하기

근육, 뼈, 신경 세포 및 조직을 회복하려면 매일 많은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해야 합니다. 매달린 막대 위에서 스트레칭하는 것은 잠을 자는 동안 키에 영구적으로 더 많은 인치를 추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음식은?

아미노산

특히 L-Arginine, L-Orthine 및 L-Methionine은 인체 발달의 모든 주요 영역에서 신체가 성장을 위해 가장 필요로 하는 아미노산입니다.

키를 키울 수 있는 방법이 많기 때문에 키가 작고 키가 작다고 느끼는 것은 과거의 일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필요한 단백질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좋은 아미노산 공급원으로 고기와 계란을 섭취하십시오. 견과류, 씨앗 및 우유는 고기와 생선보다 영양소가 적더라도 키가 크도록이 식단에서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요소는 건강 보조 식품을 구입할 수 있는 상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을 성장시킬 수 있는 다른 활동은 무엇입니까?

조깅, 달리기, 조깅, 수영, 스포츠 및 모든 종류의 신체 활동은 호르몬 시스템이 작동하도록 하고 성장에 필요한 화학 물질을 생성하도록 합니다. 올바른 음식을 먹지 않으면 성장 호르몬의 생산이 소용이 없습니다. 식이요법은 비밀입니다. 올바른 아미노산(단백질 구성 요소)과 운동은 생산된 요소(성장 호르몬)를 가장 필요로 하는 소유자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수면은 호르몬 생산에 이상적인 시간이므로 올바르게 먹고, 건강을 유지하고, 꽉 잠을 자고, 자연스럽게 키가 자라는 방법에 대한 다음 기사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