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오븐에 구운 닭 가슴살 – 더 건강한 식사를 위한 절약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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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븐에 구운 닭 가슴살은 만들기 쉬운 요리입니다. 준비 시간이 거의 필요하지 않고 굽는 동안 면밀한 모니터링이 필요하지 않으며 맛이 좋습니다. 뼈 없는 닭 가슴살 레시피는 점심이나 저녁에 전채로 아주 매력적이며 모두가 좋아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준비하는 비용을 절약하는 방법을 알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한 고기 준비

껍질을 벗긴 닭 가슴살의 가격은 다른 고기에 비해 엄청나게 비쌉니다. 통닭을 집에서 더 유용한 부분으로 재처리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정육점은 수작업이 적기 때문에 통닭이 보통 껍질을 벗긴 닭 가슴살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정육점에서 새 한 마리를 더 사용할 수 있는 조각으로 자르는 것과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상점에서 현금을 지불하는 대신 노동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닭고기를 통째로 가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닭고기를 통째로 팔고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세일할 때 몇 마리를 사서 냉동실에 보관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이점은 삶아서 풍부한 치킨 스톡으로 바꿀 수 있는 피부와 뼈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국물은 모든 종류의 닭고기 수프나 다른 향료 조리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밤새 냉장 보관하는 동안 완성된 재료의 상단에 지방이 떠 있게 하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마른 치킨 스톡이 훨씬 건강하고 맛있습니다.

치킨 스톡은 건강한 식생활 계획을 세우는 데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건강하게 먹으려면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배고플 때 먹을 수 있는 것을 먹게 됩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대부분 패스트푸드이며 패스트푸드는 몸에 좋지 않습니다.

오븐에서 구운 닭 가슴살 요리법

이 조리법은 만들기 쉽습니다. 점심이든 저녁이든 상관없이 식사에 믿을 수 있는 단백질 공급원을 추가할 것입니다.

간단하지만 우아한 가족 식사를 위해 이 요리를 시도해 보십시오.

딥에 절인 닭 가슴살

껍질을 벗긴 닭 가슴살을 그릇이나 비닐 봉지에 넣으십시오. 좋아하는 이탈리안 또는 기타 올리브 오일 기반 샐러드 드레싱을 추가하십시오. 그릇을 덮거나 비닐 봉지를 밀봉하십시오. 냉장고에서 하룻밤 재워둡니다.

구울 준비가 되면 절인 가슴살을 오븐용 팬이나 베이킹 접시에 넣습니다. 뚜껑을 덮지 않은 상태로 350도에서 약 30-45분 동안 굽습니다. 조리 시간은 닭 가슴살의 두께에 따라 다릅니다.

삶아서 만든 것으로 가슴살의 가장 두꺼운 부분을 자를 때 붉은 피나 살이 보이지 않습니다.

닭고기를 재운 것과 같은 드레싱으로 제공하거나 디핑 소스로 사용할 다른 드레싱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랜치 또는 블루 치즈(로크포르도 포함)와 같은 크림 드레싱은 디핑 소스로 훌륭합니다.

다양한 색상의 야채와 수제 치킨 스톡으로 조리한 야생 쌀을 곁들인 큰 샐러드와 함께 제공합니다.

오븐에서 구운 파마산 치킨

닭 가슴살

계란 1개, 물을 살짝 푼다

이탈리아식 빵가루 3/4컵

1/2 컵 강판 파마산 치즈

마리나라 소스 큰 병 1개

잘게 썬 저지방 모짜렐라 치즈 1컵

이탈리아 부스러기와 파마산 치즈를 섞는다.

닭 가슴살을 에그 워시(깨진 계란과 물 한 방울)에 담근 다음 이탈리아식 빵가루와 파마산 치즈를 굴립니다. 닭 가슴살의 크기에 따라 350도에서 30-45분 동안 유리 베이킹 접시에 덮개를 씌우지 않고 굽습니다.

가슴살은 익힌 상태로 고기의 가장 두꺼운 부분을 자를 때 붉은 피나 살이 보이지 않습니다.

덮인 냄비에 마리나라 소스를 데우십시오.

접시에 삶은 닭가슴살을 담고 마리나라 소스를 뿌린 후 저지방 모짜렐라치즈를 뿌린다.

통밀 파스타(통밀, 스펠트, 현미 등) 위에 남은 마리나라 소스를 바르고 강판에 간 파마산 치즈로 장식합니다.

큰 샐러드로 식사를 시작하십시오. 올리브 오일 기반 드레싱은 이 건강한 오일이 제공하는 건강상의 이점 때문에 선호됩니다.

오븐에 구운 닭 가슴살 조리법을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오븐에 구운 닭 가슴살을 먹는 것은 훨씬 쉽습니다.

건강한 식단을 따르고 동시에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미리 계획하고 가족과 손님이 즐길 수 있는 좋은 건강식을 준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