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시작하는 건강식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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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다이어트 및 피트니스 잡지의 월간호를 열고 새로운 다이어트 또는 트렌드에 대한 팁을 읽고 즉시 시도합니다. 그들이 다이어트를 끝내고 그것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들은 항상 그랬던 것처럼 식사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들은 실제로 체중이 증가한다는 사실에 너무 놀랐지만, 유행하는 다이어트가 실제로 다른 어떤 것보다 체중 증가에 기여할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체중을 줄이고 건강을 유지하며 전반적인 신체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건강한 식단을 찾고 있다면 따라야 할 식단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몇 가지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이 있으며, 올바른 식사를 시도할 때 다음 팁이 건강한 식단을 따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고기, 닭고기, 계란, 생선을 튀기는 것이 가장 쉬울 수 있지만 시간을 내어 기름을 사용하지 않는 조리 방법을 찾으십시오. 계란은 기름 없이 삶거나 데치거나 스크램블할 수 있으며 다른 단백질은 튀기거나 굽거나 굽거나 구울 수 있습니다. 가금류의 피부와 고기의 지방을 제거하면 살코기 단백질이 체중 증가를 유발하는 지방 없이 신체에 필요한 아미노산을 제공하는 데 가장 좋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버터, 마가린, 크림 드레싱 및 사워 크림과 같이 필요하지 않은 과도한 지방을 줄이십시오. 이러한 여분의 지방 공급원은 확실히 음식 맛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지만 몸에 별로 이롭지 않을 뿐만 아니라 동맥을 막아 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하면 이러한 음식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모든 간식은 과일이나 채소로 구성되어야 하며 후자를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습니다. 많은 과일의 당도가 높기 때문에 과일은 적당히 섭취해야 하지만 야채는 하루 중 어느 때나 먹을 수 있는 훌륭한 간식이 될 수 있습니다. 칩이나 도넛 한 봉지에 손을 뻗는 대신 당근이나 사과를 드십시오.

• 음식에 지방을 추가하는 다양한 음식과 재료가 있으므로 외식은 조심하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부분의 크기는 당신이 주문한 샐러드의 드레싱과 마찬가지로 조심해야 할 것 중 하나입니다. 흰 빵과 함께 제공되는 음식을 주문하지 않도록 하고 가능한 한 건강을 염두에 두고 주문하십시오.

• 상점에서 구입하는 모든 제품의 영양 라벨을 항상 확인하십시오. 모르는 성분이 있으면 제품을 사지 않는 것이 좋다. 구매하는 품목은 모두 방부제와 화학 물질이 없어야 하며 가능한 한 자연스러워야 합니다.

• 음주 시 주의하십시오. 알코올에는 설탕과 지방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므로 적당히 섭취해야 합니다. 탄산음료와 주스에도 설탕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지방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주스와 음료도 피해야 합니다. 100% 천연 주스만 마시며, 가장 좋은 것은 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