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효모 대 비타민 보충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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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 효모는 불활화 효모(종종 Saccharomyces cerevisiae)로 색이 노란색이고 견과류와 치즈 맛이 납니다. 비타민, 특히 엽산과 같은 B 복합 비타민의 신뢰할 수 있는 식품 공급원입니다. 그것은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52%)이며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여 채식주의자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일부 제품에는 박테리아와 별도로 생산되는 비타민 B12가 강화되어 있습니다. 풍부한 영양 성분으로 인해 영양 효모는 합성 비타민 보충제를 섭취하는 대신 매일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영양 효모 대 비타민 보충제의 이점 중 일부는 여기에서 논의됩니다.

1. 맛

영양 효모 대 비타민 보충제 맛의 경우 영양 효모가 승자입니다. 영양 효모는 고소하고 치즈 맛이 나는 크림 같은 풍미를 가지고 있어 훌륭한 치즈 대용품이 됩니다. 사실, 채식주의자들이 파마산 치즈 대용으로 자주 사용합니다. 영양 효모는 플레이크 또는 분말 형태로 제공되므로 팝콘, 및 야채에서 피자, 파스타 및 캐서롤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것에 뿌릴 수 있습니다.

한편, 음식의 맛을 향상시키기 위해 얼마나 많은 비타민 보충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것만으로도 영양 효모(비타민 보충제)를 섭취할 충분한 이유가 됩니다. 독특한 맛과 식품에 첨가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인해 영양 효모(비타민 보충제)는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쉽게 섭취하고 투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양 효모는 지방과 염분이 적기 때문에 체중 관리에 적합합니다.

2. 천연 대 합성

영양 효모 대 비타민 보충제는 영양소를 저장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영양 효모는 자연적으로 재배되어 자연 상태의 비타민과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가공되지 않았으므로 전체 유기농 식품 비타민입니다. 반면에, 무기 비타민 보충제(완전 식품에서 추출되거나 추출되지 않은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더 높은 농도로 합성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너무 복잡하고 상호 의존적이어서 분리하면 더 이상 신체에 동일한 영양 효과를 제공하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고농도의 합성 비타민은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영양 효모는 전체 식품에서 파생되기 때문에 모든 구성 요소와 보조 인자를 포함하여 완전한 형태의 비타민을 제공합니다.

3. 비타민 보충제가 좋을 때

물론 영양 효모가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비타민 보충제의 일부 성분과 함량은 영양 효모에서 발견되지 않으며 일일 권장량을 충족하지 못하는 것을 보충하기 위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영양 효모와 비타민 보충제의 무게를 측정할 때 어떤 것이 가장 적합한지 알아보려면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요: 영양 효모 및 비타민 보충제의 판매 및 유통은 FDA의 규제를 받지 않습니다. 가능한 한 GMP 표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준수하는 제조업체의 제품만 구입하십시오. 이것은 제품에 표시된 대로 정확한 양의 성분과 복용량이 포함되어 있고 알려진 오염 물질이 없음을 보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