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와 운동: 뇌도 없고 이득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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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도, 보디빌딩, 파워리프팅은 1970년대에 처음 인기를 얻은 이래로 먼 길을 왔습니다. 체육관은 엄격했습니다. 거의 바벨, 덤벨, 벤치만 있었습니다. 운동은 3-4시간 지속되었으며 모두가 다른 기술, 다른 운동, 다른 템포 및 다른 반복 범위를 시도했습니다. 그리고 비수기에는 대부분 “음식 보기”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음식을 보면 먹습니다!

“고통도 없고 이득도 없다”는 그들의 전투 외침이었고 그들은 고통에 대해 낯설지 않았습니다. 과로하고 과도하게 스트레칭된 근육의 고통은 잘못된 훈련 변화, 영양 실수, 수면 부족, 불충분한 휴식, 회복 부족으로 인한 통증으로 인해 더 복잡해졌지만 충분한 동기를 부여받으면 이를 극복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매일 체육관을 찾는 모든 사람들은 그 기간 동안 자신이 겪는 고통과 건강에 미치는 피해에 대한 코믹한 공포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60대, 70대, 80대가 된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운동이 무릎, 엉덩이, 등, 어깨, 척추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불평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다시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그렇게 할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No Pain, No Gain은 1970년대의 적절한 슬로건이었지만 오늘날의 현실은 “No Brain, No Gain”입니다. 지난 40년 동안 역도와 훈련의 모든 측면에 대해 많은 연구가 수행되었으며 이제 역도의 다양한 발전을 통해 스포츠에 머물렀던 사람들로부터 일화적인 경험적 증거가 있습니다. 생물학 및 운동학, 영양(특히 스포츠 영양), 점진적 저항, 비대, 심지어 스포츠 장비 자체에서도 큰 발전이 이루어졌습니다.

오늘날 전형적인 상업용 체육관에 들어서면 운동용 자전거, 계단 기계, 러닝머신, 일립티컬 및 기타 유산소 운동 기구를 지나치면 아마도 구식 운동 기구보다 2배 많은 프리 웨이트를 보게 될 것입니다. 사나이 체육관 쥐는 항상 기계를 비웃지만, 이 기계만 사용하는 신입 회원을 위한 전신 운동을 함께 구성하여 더 안전하고 통제되고 고급스러운 환경에서 기대하는 초기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체육관에서의 운동이 파워리프터를 위한 더 많은 근력, 보디빌더를 위한 더 큰 근육, 러너와 지구력 운동을 위한 개선된 심혈관 건강, 그리고 원하는 대로 체지방 감소 또는 제지방 체중 증가에 도움이 되는 목표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직 교육할 내용은 없지만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놀라운 도구 모음입니다.

프로 운동 선수, 주말 전사 및 체육관 단골도 영양과 건강한 식생활에 대해 더 많이 배웠습니다. 고기, 옥수수, 감자로 구성된 전통적인 저녁 식사는 이제 닭고기나 생선과 고구마, 브로콜리 또는 방울양배추로 대체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침 식사는 상자에서 꺼내는 설탕 시리얼 대신 오트밀과 달걀 흰자위일 수 있습니다. 그들의 영양은 식사 계획, 팔레오, IIFYM(매크로에 맞는 경우) 또는 완전 채식 옵션을 기반으로 할 수 있지만 모두 단백질, 탄수화물 및 건강한 지방 비율이 목표와 균형을 이루는지 확인하는 하나의 주요 목표를 공유합니다. , 그리고 전체 칼로리 섭취량이 지방 감소이고 근육 증가 계획에 맞는지 확인합니다.

예, 오늘의 운동은 더 나은 방향으로 바뀌었습니다. 점진적 저항과 훈련 주기의 도입으로 우리는 정기적으로 체육관에서 가장 불필요한 통증을 제거할 수 있었고 운동학의 발전은 반복적인 스트레스 부상을 피하고 연조직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해 다리미를 움직이는 더 나은 방법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몸이 제대로 기능하도록 유지하는 관절. 오늘날 대부분의 역도 선수는 근육에 얽매이지 않고 일반 대중보다 관절에서 훨씬 더 나은 통증 없는 운동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급 중급 리프터와 노련한 노련한 프로를 위한 진행도 있습니다. 하지만 역도 기술이 처음이라면 밴드, 체인, 과도한 스트레칭 및 슈퍼보상을 앞으로 몇 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몇 년 동안 이 일을 해 온 사람들과 자신을 비교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거기에 온 이유가 있습니다. 대신 시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비포” 사진을 찍어 3~6개월마다 새 사진과 비교하십시오. 가장 진실한 테스트는 옷이 어떻게 맞는지, 매일 일어날 때의 기분,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지, 매일 밤 얼마나 깊이 자는지입니다.

최고의 소식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대부분의 새로운 지식은 인터넷 덕분에 지역 도서관과 집에서도 구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안전하게 시작할 수 있는 충분한 지식만 있으면 처음으로 체육관을 치기가 쉽습니다. 여유가 있고 좋은 개인 트레이너를 만날 수 있다면 더 잘 시작할 수 있지만 조심해야 합니다. 체육관에서 가장 큰 리프터를 맹목적으로 고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약물 사용으로 인해 가난한 지식, 경험 또는 기술을 숨기는 사람이 생길 수 있습니다. 체육관에서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다른 사람들이 그곳에서 추천하는 사람을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무엇보다 배움을 멈추지 마세요. 새로운 역도 연구가 매일 나오고 있고, 따라잡아야 할 것이 많지만 몇 명의 전문가를 선택하여 블로그와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우하십시오. 그런 식으로 잡지를 많이 사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보충제를 판매하기 위해 고안된 기사. 강하고 건강한 생활 방식은 단거리 경주가 아니라 마라톤입니다. 자랑스럽게 “No Brain, No Gains”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