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중 건강식을 위한 8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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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을 위해 여행하든 여가를 즐기기 위해 여행하든 건강에 좋은 음식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는 적어도 건강한 선택이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유혹이 너무 많다고 말해야 합니다. 여행 중 건강식과 관련하여 준비하는 것은 전투의 75%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약간의 계획과 특별한 영양 전략이 필요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약간의 추가 작업으로 건강한 식생활 계획을 고수할 수 있습니다. 여행 중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이 8가지 팁은 올바른 방향을 유지할 수 있는 몇 가지 확실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1. 위치 – 숙박을 선택할 때 위치가 가장 중요합니다. 당신이 일하러 여행 중이고 적어도 며칠 동안 같은 장소에 있을 것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건강한 자원에 가까운 위치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에 좋은 간식 및/또는 식사를 위해 달려갈 수 있는 식료품점이 근처에 있습니까?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잠시 들러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카페나 레스토랑이 있습니까? 주변에 좋은 선택지가 없으면 길에서 건강식을 먹을 수 없다는 핑계를 만들기 쉽습니다. 그것을 당신의 변명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성공하려면 가능한 한 현명하게 자신을 선택하십시오.

2. 주방 또는 주방이 있는 숙박 시설 – 여행하는 동안 건강한 식생활을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일부 유형의 주방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장기 체류 호텔, 휴가용 임대 숙소, 에어 비앤비 등은 위치가 편리하다면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주방이 없는 경우 호텔 객실에 냉장고를 두는 것이 건강에 좋은 옵션입니다. 요점은 부엌이나 냉장고가 있으면 좋은 간식과 간단한 식사를 비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선한 과일과 야채, 생수, 치즈, 그리스 요구르트, 견과류, 천연 땅콩 버터, 구운 닭고기, 생선 통조림은 보관하기 쉽고 많은 준비 작업이 필요하지 않은 빠른 식사를 만들기 위한 훌륭한 옵션입니다. 또는 간식

3. 물품을 미리 배송 – 또 다른 전략은 좋아하는 건조 제품을 미리 귀하의 위치로 배송하는 것입니다. 단백질 파우더, 콩, 견과류, 참치 통조림, , 즉석 조리 귀리는 모두 도착하기 전에 보낼 수 있는 품목이므로 건강에 좋은 옵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4. 쿨러를 휴대하세요 – 건강식품을 휴대하세요. 좋아하는 건강에 좋은 간식, 샌드위치, 생수 및 하루에 필요한 모든 것을 냉장고에 비축하십시오. 이 옵션은 귀하의 위치로 운전하고 자신의 쿨러를 가져올 수 있는 경우 잘 작동합니다. 비행기를 타는 경우 기내 반입을 위해 접을 수 있는 냉각기가 필요합니다.

5. 주변 음식점 조사하기 – 가기 전에 조사를 한다. 스토브나 냉장고에 접근할 수 있는 경우에도 식사를 위해 외식을 원하거나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어떤 레스토랑이 있고 관심 있는 건강식을 제공하는 메뉴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이 레스토랑 중 한 곳으로의 외출을 계획하고 문을 나서면 무엇을 먹을지 알 수 있습니다.

6. 단백질 파우더 – 단백질은 일반적으로 가장 단단한 부분입니다. 단백질 파우더를 지참하면 이동 중에도 건강한 식사를 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백업이더라도 실행 가능한 옵션을 찾을 수 없다면 좋은 단백질 공급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때로는 건강한 식생활 전략을 위해 여러 옵션을 조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과일과 채소를 찾는 것은 쉬울 수 있지만 단백질 공급원을 얻는 것은 상당히 비쌀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단백질 분말이 틈을 채울 수 있습니다.

7. 슈퍼그린 보충제 – 여행할 때 적절한 양의 야채를 섭취하는 것은 종종 매우 어렵습니다. 이것은 Amazing Grass, Green Defense 또는 Greens +와 같은 훌륭한 보충제를 소개하기에 완벽한 시간입니다. 보충제는 식단을 보충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이 야채를 섭취하는 주된 방법은 아니지만 항상 미량 영양소 섭취를 늘리고 식단에 일부 채소를 포함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집에서 만든 간식 가져오기 – 집에서 만든 상하지 않는 간식을 가져오세요. 홈메이드 그래놀라 또는 프로틴 바, 프로틴 머핀, 케일 칩, 홈메이드 그래놀라 또는 트레일 믹스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가지고 있다면 정크에 손을 대는 대신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알아차렸다면(또는 이미 알고 있을 수도 있음) 여기의 공통 주제는 준비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체중 감량 목표, 건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거나 단지 양질의 식사를 하고 싶다면 성공을 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여행하는 동안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은 완전히 가능하지만 제대로 작동하려면 약간의 계획과 전략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