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지방 연소 식품 – 이 5가지 식품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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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여성을 위한 5가지 이상의 훌륭한 지방 연소 식품이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이 있지만 먼저 5가지만 섭취하면 체중 감량과 지방 연소에 필요한 도움을 몸에 제공하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 음식에 대한 정말 좋은 점은 당신이 그들을 먹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다이어트 식품은 아니고, 사실 어떤 음식인지 말씀드리면 제가 진지한 건지 궁금하실 겁니다. 나는 진지하다고 약속합니다.

이 5가지 음식은 포만감을 주고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며 허리 둘레에서 인치가 감소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릴 음식은 모두 탄수화물입니다. 탄수화물은 어떻습니까! 오랫동안 이 식품군은 나쁜 평판을 받았습니다. 많은 전통적인 식단에서는 아예 먹지 말라고 합니다.

글쎄요, 탄수화물을 좋아하는 우리 모두에게 정말 좋은 소식은 탄수화물을 먹고 살을 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엇이든 먹는 것의 핵심은 먹는 양이 아니라 질에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탄수화물 섭취의 핵심은 좋은 탄수화물을 선택하고 백미나 통밀 빵과 같은 나쁜 탄수화물이 아닌 탄수화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체중 감량에 해를 끼치 지 않고 당신을 만족시키고 맛을 낼 수있는 정말 좋은 탄수화물이 있습니다. 이러한 탄수화물 선택의 핵심은 고도로 가공되지 않은 탄수화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큰 no no입니다!

가능한 한 자연스러운 것을 선택하면 몸이 좋아할 것입니다! 실제로 효과가 있는 “좋은 탄수화물” 옵션 5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 쌀과 빵과 같은 곡물 기반 탄수화물을 수많은 과일과 야채, 견과류, 그리고 방목 계란과 풀을 먹고 자란 유제품과 같은 자연 식품 공급원으로 대체하십시오.

2. 밀 제품을 먹을 때 식물의 영양가 높은 부분인 “세균”에 집중하십시오.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예를 들어 요구르트, 수프 및 샐러드에 귀리 겨 또는 밀 배아를 추가하십시오.

3. 과일 주스 대신 진짜 과일을 선택하세요. 이렇게 하면 과일에 들어 있는 섬유질의 이점을 얻을 수 있으며 야채와 과일은 모두 훌륭한 탄수화물 공급원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4. 매일 하는 나쁜 탄수화물 선택의 대부분을 좋은 지방으로 대체하십시오. 견과류와 견과류 버터, 아보카도, 방목 계란을 사용하십시오.

5. 참마와 고구마는 탄수화물의 훌륭한 공급원이지만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제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탄수화물은 신중하게 선택하면 여성과 남성을 위한 진정한 지방 연소 식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