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역도 프로그램 선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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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매를 만들고 체중을 줄이는 가장 효과적인 활동 중 하나는 많은 여성들이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역기를 드는 것은 초보자에게 특히 붐비는 체육관에서 힘든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엄청나게 무거운 무게로 벌목하는 수십 명의 근육질 남성을 보면 웨이트 룸에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으며 고정된 자전거나 러닝머신 위로 날아오르는 동안 행복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체중을 줄이고 몸매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에게 항상 최고의 장소는 아니며 실제 근육을 만드는 것은 운동과 지방 감소 요법의 일부여야 합니다. 근육은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 되고 근육은 몸매를 만드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여성을 위한 역도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여성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라면 어떻게 그러한 프로그램을 선택합니까? 글쎄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때와 마찬가지로 가장 현명한 조언은 침착하게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진행을 위해 서두르거나 발견한 가장 무거운 중량이나 고급 프로그램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진행을 방해하는 가장 쉬운 방법일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자신을 다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몸매를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상당한 양의 근육을 만들기 위해 프리 웨이트를 들어 올릴 필요조차 없습니다.

체육관에는 일반적으로 역도 프로그램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계가 있습니다. 현장 트레이너 중 한 명이나 체육관 회원이 처음이라면 적응하는 데 확실히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초보자로서의 목표는 모든 동작에 가능한 한 많은 근육을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역도 초보자는 이두박근 컬 세트를 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대신 한 번에 많은 근육 그룹을 동원하는 기계로 딥 또는 풀업과 같은 복합 동작을 선택하십시오. 이 운동을 수행함으로써 이두근, 삼두근, 삼각근(어깨), 등 상부, 승모근 및 팔뚝 전체의 근육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이두근을 누르거나 내리기 위해 몇 세트의 컬을 하는 것과 같은 시간 동안, 당신은 상체 전체의 많은 부분을 운동한 것입니다.

하체도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여성들은 역도 프로그램에 레그 익스텐션이나 레그 컬과 같은 독특한 운동이 포함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신, 하이바디 스쿼트 몇 세트를 하면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입니다. 체중 스쿼트는 단순히 서서 허벅지가 바닥과 거의 평행이 될 때까지 쪼그리고 앉는 것으로 수행되며 무릎은 발가락 뒤에 유지해야 합니다. 이 하나의 운동은 둔근(엉덩이), 다리 이두근(햄스트링), 대퇴사두근, 종아리를 작동시킬 수 있으며 믿거나 말거나 복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언급한 이 운동에 몇 세트의 팔굽혀펴기를 추가하면 전신을 단련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여성이 근육을 만들고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 되는 역도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천천히 그리고 쉽게 복용하는 것이 건강하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