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보충제를 섭취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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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건강을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몇 가지 기본 사항에서 시작한다고 믿습니다. 보충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식단을 보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적절한 수분 공급, 규칙적인 운동, 균형 잡힌 다양하고 영양가 있는 식단의 건강한 일상을 확립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십시오. 그것이 당신의 삶에 확립되면 당신의 정권에 보충제를 통합하기 시작하기에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복용하는 보충제는 몇 가지 핵심 요소에 따라 다릅니다.

당신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근육을 만들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피부, 머리카락, 손톱을 개선하고 싶습니까?… 개인 목표에 따라 선택이 결정됩니다.

그러나 우선적으로 작업하고 싶은 목표의 우선 순위를 어떻게 정합니까? 근육 성장보다 면역력이 더 중요하다? 아니면 당신의 목록의 맨 위에 빛나는 건강한 피부가 있습니까? 이를 수행하는 좋은 방법은 자신을 정직하게 살펴보는 것입니다(비유적으로나 문자 그대로). 당신의 삶을 살피십시오. 우리의 삶의 질은 우리가 지키는 것에 의해 좌우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기분이 우울하고 에너지가 부족하다면 비타민 B 화합물과 비타민 D를 우선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과체중이고 당신을 도울 약간의 부스트를 찾고 있다면 천연 지방 연소 보충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집중하기가 어렵다면 인지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누트로픽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매우 정직하게 살펴보고 현재 위치와 원하는 위치를 조사함으로써 보충제 요법의 우선 순위를 결정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목표가 무엇이든 보충제가 몇 가지 주요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먼저, 성분을 확인하고 각 성분의 양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타민 C mg. 비타민의 공급원이 무엇인지 아는 것도 좋습니다. 예를 들어 천연 성분입니까 아니면 ‘인공’ 공정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섭취하는 식품과 보충제가 유기농인지 알고 싶어합니다. 선택한 제품이 유기농인지 여부를 용기에 명확하게 표시해야 합니다. 또한 동물성 제품을 멀리하는 것을 선호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보충제가 채식주의자 또는 완전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한지 여부도 용기에 명확하게 표시해야 합니다. 생각해야 할 매우 중요한 영역은 보충제가 어디서 어떻게 만들어지는가입니다.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안전 규정을 통과합니까? 회복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을 복용하면서 자신에게 해를 입히는 것은 정말 수치스러운 일입니다. 복용하는 비타민과 보충제가 안전하고 식품의약국(FDA)과 같은 적절한 규제 기관을 통과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또 다른 문제로 우리를 데려옵니다. 식이 선택으로 인해 특정 영양소가 결핍되면 보충제가 훌륭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는 보충되지 않은 채식주의 식단이 비타민 B12 결핍을 초래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좋은 건강을 위한 필수 요소이며 결핍을 피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계절에 따라 보충제를 섞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의 분명한 예는 겨울철에 사람들이 바이러스 감염과 싸우기 위해 종종 비타민 C 섭취를 늘리는 경우입니다.

좋은 소식은 대부분의 보충제를 다른 보충제와 함께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식이 요법만으로는 최적의 영양 범위를 달성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식이 요법의 공백을 채울 것으로 생각되는 보충제를 추가하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원하는 곳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