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수프 다이어트 – 최고의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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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겨울에는 따끈한 국물과 맛있는 음식! 크림 같은 지방을 섭취하지 않는다면 수프를 먹으면서 살을 뺄 수도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가장 좋아하는 수프는 단연 양배추 수프입니다!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아래 최고의 레시피!)를 통해 건강하게 먹으면서 상당히 빠르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이 수프는 쉽게 배를 채우고 만들기도 간단해서 최고입니다! 따라서 더 이상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시작하기 위해 이국적인 재료로 복잡한 식사 계획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까운 식료품점에서 쇼핑하고 오늘 체중 감량을 해보세요!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가 성공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누군가가 요리된 양배추를 먹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분명히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는 효과가 있습니다. 수프에는 칼로리가 낮고 양배추와 같은 마이너스 칼로리 식품으로 간주 될 수있는 야채 재료 만 포함됩니다. 저는 자연이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하고 음식의 소화가 신체에 제공하는 칼로리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한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음의 칼로리 이론을 별로 믿지 않습니다. 모든 채식주의자들은 체중을 빨리 줄이지 않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음식은 많은 양의 음식 내에서 매우 적은 칼로리를 제공한다는 데 동의합시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칼로리 밀도가 낮은 음식을 먹을 때 더 적은 칼로리를 소비한다는 것이 입증된 “체적 측정”의 주요 원칙 중 하나입니다. 즉, 당근 2개와 사과를 먹는 것이 별로 느껴지지 않지만 당근과 사과를 갈아서 먹으면 한 접시가 완성됩니다! 자신의 재료에 대한 수프도 마찬가지입니다.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 : 마법의 성분이 포함 된 최고의 요리법

수프의 경우 좋아하는 거의 모든 야채를 섭취할 수 있지만 감자와 호박과 같은 녹말이 많은 야채는 피하십시오. 그러나 이것이 양배추 수프를 위한 최고의 조리법이 되는 이유는 또한 약간의 지방 연소 향신료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고추는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생강, 마늘 및 레몬 주스를 추가하여 체중을 더욱 늘리는 해독 특성을 얻으십시오.

그리고 여기에 마법의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호로파 씨앗! 일부 문화권에서는 호로파 차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믿어지며, 일부 사람들은 심지어 그 차만으로 2주 만에 3-4파운드를 감량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특성은 이미 과학적으로 입증되었지만 호로파는 여전히 체지방 감소의 비밀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시도해 보고 그 마법의 성분을 최고의 양배추 수프 식단에 포함시키고 싶습니다!

양배추 수프를 위한 최고의 요리법:

대파 2개, 황고추 2개, 애호박 7개, 당근 3개, 양배추 반쪽, 샐러리 줄기 3개, 토마토 1-2캔, 야채수, 생생강, 생마늘, 생고추, 소금, 후추

위의 재료를 잘게 썰어 물을 붓고 20분 정도 끓인다. 그 사이에 호로파 씨 3큰술을 뜨거운 물에 불린 다음 차를 수프에 넣습니다. 레몬 1개를 짜내고 주스도 추가합니다. 원하는 만큼 가져라!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로 순식간에 몇 파운드를 뺀 후에는 초콜릿 케이크를 다시 먹지 않도록하십시오. 다이어트 후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때때로 더 어려운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빠르게 감량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매일의 식습관을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