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칼리성 다이어트 레시피 – 주스, 수프, 스낵 및 저녁 식사로 몸을 알칼리성으로 만드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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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인정해야 할 한 가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향신료가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때때로 이러한 영양소는 주로 산성 식품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음, 알칼리성 다이어트 레시피는 산성 식품을 피하는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취향에 따라 조리법을 준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알칼리성 식품인 과일과 채소로도 할 수 있습니다.

알칼리성 식품은 언제라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알칼리수, 수프, 스낵 및 저녁 식사에 대한 제안 사항이 있습니다.

o 알칼리성 물

이 레시피는 에너지 수준을 높여주기 때문에 아침 식사로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 영양을 공급하면서 소화 시스템을 깨웁니다.

오이, 셀러리, 시금치, 상추 잎 및 기타 녹색 잎 채소를 혼합할 수 있습니다. 파슬리와 신선한 클로버를 추가 부스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함께 즙을 내고 증류수와 50/50으로 섞습니다. 원하는 경우 레몬 주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염기성 pH를 추가하여 주스의 알칼리도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o 알칼리성 수프

이 수프는 해독 중에 적극 권장됩니다. 이 조리법에는 EFA가 높은 아보카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정화 특성으로 알려진 오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허브와 향신료, 레몬과 라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를 섞어서 가벼운 페이스트를 형성하도록 예약합니다. 그런 다음 양파, 녹색 또는 붉은 고추, 오이, 시금치 및 마늘을 추가합니다. 브래그 리퀴드 아미노, 가벼운 야채 국물(이스트 없음), 레몬 또는 라임 주스를 추가합니다.

o 알칼리성 저녁 식사

저녁 식사로 디톡스 라임-칠리 볶음 ‘튀김’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알칼리성 다이어트 레시피 중 하나입니다. 재료는 Pak-Choi, 당근, mange-tout/sweet peas, 콩, 브로콜리, 양배추(빨간색 또는 녹색), 신선한 라임 주스, 칠리, 고수풀 및 야채 육수 및 현미/야생 쌀입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절구와 유봉으로 고수풀을 펄프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칠리와 라임 주스를 추가하여 소스를 만드십시오. 옆에 두십시오. 그런 다음 모든 야채를 잘게 썬다. 그 후에는 찜을 하게 되지만 영양소를 잃지 않도록 완전히 익히지 마십시오.

이제 구운 음식을 밥 위에 덮고 소스를 뿌릴 것입니다.

아주 간단하면서도 맛있습니다. 찜기가 없으면 야채 육수에 야채를 쪄도 됩니다. 해산물을 좋아한다면 새우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각 재료의 양은 기호에 따라 다릅니다.

o 알칼리성 스낵

당신의 미뢰에 확실히 어필할 알칼리성 레시피는 레몬 주스를 곁들인 아스파라거스입니다.

재료는 아스파라거스 줄기(끝을 향하도록 구부려 자연스럽게 비틀기), 파, 녹인(아보카도) 오일, 레몬 반 개에서 간 레몬 제스트, 전체 레몬에서 신선한 레몬 주스, 신선한 백리향입니다.

파와 아스파라거스를 찜하되 너무 익히지 마십시오. 다음으로 아보카도 오일, 레몬즙, 타임, 레몬 제스트를 섞어 드레싱을 만든다. 레몬 주스를 약간 중화시키기 위해 냉압착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첨가하십시오. 이제 파와 아스파라거스를 따서 나중에 옷을 입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