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모유 수유 및 다이어트 요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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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기를 갖는 것은 모든 여성이 공감할 수 있는 즐거운 행사입니다. 아기가 분만되면 산모는 종종 큰 체형 변화와 과도한 체중 증가를 겪게 됩니다. 따라서 방금 출산한 여성들은 여분의 파운드를 줄이고 임신 전 수치를 되찾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출산 후 약 10파운드의 체중 감소는 여성에게 일반적입니다. 나중에 나머지 체중을 줄이는 것은 많은 여성들에게 큰 어려움입니다. 예를 들어, 모유 수유 여성은 아기와 자신을 모두 지원하기 위해 영양 섭취를 관리해야 하므로 다이어트에 주의해야 합니다. 다음은 엄마의 다이어트 노력에 도움이 되는 모유 수유 및 다이어트 요령입니다.

1. 모유수유와 다이어트 칼로리 섭취

의사와 전문가들은 종종 수유모의 식단에 추가로 500칼로리를 권장합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것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수유모와 다이어트 중인 엄마의 식단은 아기와 자신을 지탱할 수 있는 충분한 식품군과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여성은 정상적인 칼로리 식단을 섭취하고 체중을 줄이면서 성공적으로 모유 수유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기 위해 영양사와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2. 모유 수유 및 식이 수분 섭취

이것은 모유 수유모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지 않는 수유모는 아기에게 충분한 모유를 생산할 수 없으며 체중 감량을 위해 효과적으로 지방을 태울 수 없습니다. 수유모에게 가장 좋은 액체는 물과 우유입니다.

3. 급격한 체중 감소를 피하십시오

초고속 또는 빠른 체중 감량 프로그램은 누구에게나 체중 감량을 위한 최선의 방법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것은 수유모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그러한 급속한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서 사람은 일반적으로 지방 대신 근육과 조직을 잃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조직의 손실은 다이어트하는 사람에게 독소 축적을 유발합니다. 간호 어머니의 이러한 독소는 모유로 전달되어 아기에게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모유 수유 및 다이어트 중인 어머니는 일주일에 1~2파운드를 안전하게 감량할 수 있습니다. 무게가 별로 안나요? 그러나 그것이 몇 달에 걸쳐 축적되면 대부분의 여성들은 여분의 임신 체중이 모두 사라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4. 전문가의 조언을 구한다

물론 모유수유와 다이어트를 하는 엄마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주치의와 아기의 소아과 의사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입니다. 모든 엄마와 아기의 건강은 다르며 개별적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의사만이 이러한 필요를 식별하고 필요를 충족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결론은 엄마와 아기가 아기의 건강한 성장과 엄마의 건강을 위해 필요한 모든 영양을 섭취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