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거나, 걷는 데 문제가 있거나, 기운이 없거나, 그냥 똥을 못 쌉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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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년의 고민? 아니면 더 오래된? “잘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완벽한 체중과 좋은 소화의 스위트 스폿을 찾지 못하셨나요?

도와주러 왔습니다. 특히 가족 질병이 있는 경우. 왜요? 내가 수년 동안 성공적으로 관리해 온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매일 18시간을 자고 싶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까? 재미가 없고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없습니까?

밤에 잠을 잘 못자고 소화가 잘 안되고 계속되는 배고픔과 같은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먹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채식주의자들이 어떻게 하는 것인지 이해할 수 없고 보기에도 좋아 보이죠?

우리 중 일부는 완전채식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최고의 단백질을 찾는 것이 소화를 잘 하고 나이에 상관없이 건강해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귀중한 정보를 얻기 위해 기다리지 마십시오. 보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이 목표입니다. 외모가 좋지 않고 기분이 좋지 않다는 답변이 있습니다.

80세 된 내 친구는 5개월 만에 90파운드를 감량했고 하루에 두 번만 먹으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차라리 배고프지 않겠습니까?

“Zone” 다이어트도 제 코칭의 일부입니다. 저탄수화물, 저지방, 균형 잡힌 음식, 지중해식 음식이든 상관없이 여러분은 그 중간에 있습니다. 알려주는 테스트가 있습니다.

어떤 음식을 추가할 때 주의해야 하며, 추가할 경우 치명적이지 않은 심장마비를 일으킬 수 있는 음식이나 카페인은 무엇입니까?

어떤 종류의 스포츠가 필요합니까?

나는 어떻게 만족할 것인가? 알아요, 저는 항상 배가 고팠습니다. 나는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요리법을 모았습니다.

그것은 많은 작업이 될 것입니다. 아니요, 단백질과 야채만 먹는 것에 신경쓰지 않는다면 말이죠.

신진대사 경로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소로 신체를 지원합니다. 기분이 나아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먹어야 할 정확한 음식을 알려주는 또 다른 검사가 있습니다. 건강을 위한 속도를 높이고 싶다면 큰 도움이 됩니다. 물론 어떤 음식을 먹을 수 있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두 번의 테스트. 혈액형을 알아야 한다면 셋.

손바닥만한 단백질로 배를 채울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목표는 낮에는 4~5시간, 밤에는 간헐적으로 단식하는 것입니다. 15시간 동안 시도합니다. 이렇게 하면 몸이 재건되고 잠이 더 잘 온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지금 시작하세요. 그리고 당신은 어떤 나이에도 적합하다고 느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