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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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rvard University-Massachusetts General Hospital의 필라델피아 및 볼티모어 학교 어린이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학교에서 규칙적으로 아침을 먹은 학생들은 수학 성적이 더 좋았고, 표준화된 시험 점수가 더 높았고, 결석과 지각이 감소했으며 과잉 행동이 감소했으며 사회적 관계가 개선되었습니다. 어떤 아이들. 학교에서 아침을 거의 먹지 않았다.

“아침식사”라는 말은 문자 그대로 금식을 깨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단식은 일정 기간 동안 먹지 않는 행위입니다. 우리

우리는 그것을 이런 식으로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가 음식에 대한 꿈을 꾸더라도 자는 동안 거의 금식합니다. 아침을 먹는 행위는 말 그대로 금식을 깨는 것입니다!

National Weight Control Registry는 최소 60파운드를 감량하고 최소 6년 동안 유지한 3,000명 이상의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레지스트리에 있는 이 사람들 중 78%는 매일 아침 식사를 하는 것이

저지방 식단을 섭취하고 매일 한 시간 이상 운동하는 것과 함께 탁월한 체중 조절 전략.

곡물은 오늘날 슈퍼마켓에서 가장 많이 구매되는 식품입니다. 최초의 아침 시리얼은 1863년 뉴욕에서 채식주의자가 만들었습니다.

그렇다면 건강한 아침 식사는 무엇입니까?

팬케이크에 메이플 시럽 또는 녹색 계란과 베이컨이 뿌려져 있습니까? 음, 우선 건강한 아침 식사는

탄수화물, 단백질 및 지방의 균형. 섬유질도 매우 중요합니다. 단백질은 육류, 계란, 콩 또는 콩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제품. 섬유질은 통곡물, 곡물 또는 과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가끔은 스스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를 위한 쿠키, 팬케이크 또는 패스트리이지만 매일 설탕과 함께 피해야 합니다.

시리얼과 흰 . 이러한 음식은 혈당을 미치게 하여 충격을 주어 구역 밖으로 나오게 합니다. 저것들

어떤 종류의 음식은 빨리 소화되어 단 몇 시간 만에 배고프고 피곤할 것입니다.

Andrew Smith 교수가 주도한 카디프 대학교 심리학부의 연구에 따르면 아침 식사는 첫 끼니를 거르는 아이들보다 학교에서 더 잘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박사 스미스는 그렇다고 말한다.

시리얼로 하루를 시작하면 정신적, 인지적, 신체적 능력이 향상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아이들은 정서적으로 덜 불안하고 덜 피곤하며 덜 불안합니다. 이 연구는 4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 213명을 조사했습니다.

시리얼로 하루를 시작하는 아이들이 발견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9% 더 많은 경고

11% 덜 정서적으로 불안

피로도 13% 감소

17% 덜 불안

아침을 먹지 않는 사람들보다 기억력과 주의력 장애를 겪을 확률이 10% 낮습니다.

위장 장애를 겪을 가능성이 33%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