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좋아하는 빠르고 건강한 아침 식사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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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들, 특히 학교에 가는 아이들이 하루를 시작하는 데 적절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건강한 아침 식사를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건강하고 푸짐한 아침 식사는 다음 휴식 때까지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필수입니다. 아대륙에서 어머니가 준비하는 모든 아침 식사는 아이들이 활동적이고 활기차게 지낼 수 있을 만큼 맛있고 영양가가 높아야 합니다.

이제 다음 세대의 아이들이 좋아할 가장 빠르고 건강한 아침 식사 레시피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풍성한 Poha, Corn Paratha, Idli, Muesli와 같은 맛있고 빠른 아침 식사 레시피를 시도하여 올바른 노트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 조식 업마: Upma는 거의 모든 요리에서 가장 일반적이고 빠른 아침 식사 레시피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몇 가지 일반적인 재료를 사용하는 빠른 준비입니다. 당근, 감자, 콩, 완두콩과 같은 삶은 야채를 양질의 거친 밀가루와 함께 추가하여 더 건강하고 맛있게 만드십시오. 자녀가 좋아할 거꾸로 자른 뜨거운 상태로 제공하십시오.

• 시금치와 토마토를 곁들인 토스트: 토마토 위에 건강한 시금치와 콩나물을 듬뿍 올린 잡곡 . 아이들은 확실히 비타민이 풍부한 건강식 중 하나를 좋아할 것이고, 어른들은 저콜레스테롤 간식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 강한 곡물: 집에서 만든 모든 음식은 매장에서 구입한 음식보다 영양가가 높고 확실히 더 포만감을 줍니다. 그렇다면 집에서 시리얼을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삭아삭 달콤하고 건조 과일이 많이 들어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이 강력한 곡물은 활동적인 하루를 위한 충분한 에너지와 영양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의 감염 및 오염과 싸우는 항산화제를 제공합니다. 밀 배아와 귀리 외에도 해바라기 씨, 견과류 및 참깨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 속을 채운 달새싹: 아이들이 랩과 채소 스낵을 좋아한다면 이 요리도 좋아할 것입니다. 좋은 단백질, 철분, 칼슘이 함유된 건강식품 중 하나입니다. 양배추, 당근 등 야채를 듬뿍 넣어 남은 새싹채소를 신선하고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 이 요리를 준비하려면 콩나물을 필요한 물과 결합하고 부드러운 페이스트로 섞으십시오. 찹쌀가루와 소금을 넣고 덩어리가 없도록 잘 섞어주세요. 도사 농도의 반죽을 만드십시오. 모든 야채를 볶고 도사를 채울 준비를하십시오.

• 옥수수와 칠리 페퍼스: 옥수수와 후추는 그런 거부할 수 없는 간식이 될 것입니다. 질감에서 맛에 이르기까지 서로를 어떻게 보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옥수수는 달콤하고 육즙이 많으며 고추는 아삭아삭하고 맵습니다. 최소한의 재료로 쉽게 준비할 수 있는 옥수수와 후추 tikki는 자녀를 위한 건강한 스타터 중 하나입니다. 옥수수는 물, 후추, 쌀가루 및 소금을 사용하지 않고 믹서로 치십시오. 잘 섞어서 원하는 크기의 동그란 납작한 티키스를 만드세요. 이 tikis를 튀기고 녹색 처트니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가족과 아이들이 특별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세요.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