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체중 증가 – 모든 것이 주스 상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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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겨진 칼로리” 같은 것은 없습니다. 영양 라벨을 보면 칼로리, 탄수화물, 설탕, 단백질 및 지방의 수가 몇 초 만에 표시됩니다. 주스 상자: 100% 천연 주스로 칼로리와 설탕으로 가득 차 있으며 필요하지 않은 하루 수백 칼로리를 추가할 수 있으며 제로 칼로리, 제로 설탕 대안으로 쉽게 대체됩니다.

천연 과일 주스는 천연이 아닙니다.

오렌지 주스, 포도 주스 또는 사과 주스는 짜거나 Tropicana 또는 Motts가 짜거나 “천연”이 아닙니다. 오렌지 파인트나 사과 주스는 나무에서 자라지 않고 포도 주스 상자는 덩굴에서 자라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고” 건강한 것은 과일 그 자체입니다. 과일을 짜거나 조작하면 보호 섬유만 제거되어 위에서 흡수가 훨씬 빨라집니다. 결국 수백 칼로리가 추가된 매우 훌륭하고 편리하며 저렴한 음료가 됩니다. 소아 비만의 증가와 동시에 과일 주스가 단순한 아침 식사 음료에서 하루 종일 음료로 이동했습니다. 아이들은 물 한 컵을 받고 마실 수 있는 주스 한 상자를 받습니다.

과일 주스는 우유와 물을 대체하여 많은 어린이들이 선택하는 음료가 되었습니다.

주스 상자는 가정, 학교, 보육원, 자판기 등 어디에나 있습니다. 주스는 ‘성장하는 신체를 위한 건강 음료’로 공격적으로 마케팅되고 있습니다. 새 우유입니다. 자체 빨대와 함께 작고 휴대하기 쉬운 상자에 포장되어 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건강한지 선전하는 레이블과 유혹하도록 고안된 맛으로 인해 그러한 문제가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과일 주스, 특히 감귤 주스를 마시면 혈당이 급격히 오르고 내리며 더 많은 설탕이 필요합니다. 과일 주스에는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정기적으로 마시는 어린이는 물을 거의 마시지 않습니다. 모든 과일 주스가 100% 주스는 아닙니다. 일부 제품에는 고과당 옥수수 시럽 또는 기타 감미료, 인공 색소 및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스 상자에는 100칼로리와 20g의 설탕이 들어 있습니다. 청량 음료나 스포츠 음료와 같이 하루에 한 상자의 액체만 마시는 어린이는 초과 칼로리를 나타내는 경우 1년에 10파운드가 증가합니다. 추가된 액체 칼로리를 보충하기 위해 낮 동안 칼로리를 줄이는 어린이는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처음부터 전혀 필요하지 않은 추가 칼로리의 원천이 됩니다.

“음료에 숨겨진 칼로리:

음료의 칼로리는 숨겨져 있지 않고 영양 정보 라벨에 바로 나열되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음료가 하루 섭취량에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제공할 수 있는지 깨닫지 못합니다. 아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음료의 칼로리는 실제로 합산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0 또는 0에 가까운 칼로리 대안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아래 목록을 확인하여 자녀와 십대가 이러한 음료에 추가하는 칼로리를 추정하십시오.

12온스와 20온스의 칼로리. 설탕 음료의

음료의 종류

과일 펀치 ———– 192 —— 320

사과 주스 100% — 192 —— 300

100% 오렌지 주스 – 168 —–280

레모네이드 ———–168 ——280

레몬/라임이 든 일반 소다 – 148 —247

일반 콜라 ——————136 —227

차가운 레몬을 곁들인 달콤한 차 – 135– 225

일반 진저 에일 ———— 124 –207

스포츠 음료 ——————–99 —-165

휘트니스 물 ——————18—— 36

무설탕 아이스티 ——-2 ——–3

다이어트 소다(아스파탐 포함)— 0*——– 0*

탄산수(무가당) – 0—- 0

물 ————————————– 0 —-0

*일부 다이어트 청량음료에는 영양성분표에 기재되지 않은 소량의 칼로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표준 참조용 USDA 국립 영양 데이터베이스)

1년 동안 매일 100-130칼로리 음료 한 잔의 결과:

모든 음식이나 음료에서 하루 100칼로리를 섭취하면 10파운드가 추가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1년에 걸친 체중 증가. 맛있는 음료에 있는 모든 설탕과 칼로리를 결합하면 성인, 어린이 및 십대 허리 둘레에 재앙이 생깁니다. 하루에 100칼로리를 추가하면 허리 직경이 2인치 증가합니다. 2인치마다 비만 관련 합병증 17% 증가

어린이 및 청소년의 정상적인 체중 증가:

어린이 및 청소년의 33% 이상이 과체중이고 14%가 실제로 비만이므로 이러한 음료 중 일부의 추가 칼로리는 소아 비만을 줄이는 데 필수적입니다. 6~16세 어린이의 정상적인 성장과 키를 보여주는 차트를 보면 어린이가 약 10kg 증가하는 것이 정상임을 알 수 있습니다. 년. 하루에 주스 한 상자만 추가하면 체중이 2배 증가하여 1년에 20파운드가 됩니다.

추가 체중 증가가 목표가 될 수 없습니다.

많은 가족의 개념은 성장하는 어린이의 체중 감소를 항상 찾는 것이 아니라 추가 체중 증가를 끝내는 것만으로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단순히 연간 체중 증가를 0으로 줄여야 합니다. 실제로 상당한 양의 체중 감량이 필요한 어린이와 청소년은 거의 없습니다.

이상적인 계획은 정상적인 성장과 발달을 통해 과체중 아동이 1~2년 내에 정상 체중에 도달하고 과체중 아동이 정상 체중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