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연 – 자연에서 가장 귀한 금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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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연하기 전에 생각하십시오!

종종 신체에서 가장 흔한 미량 원소로 묘사되는 아연은 인간의 영양에 매우 중요합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서구 사회의 최대 80%가 아연 결핍증을 갖고 있다고 추정합니다. 더 심각한 아연 결핍은 인구가 고기를 덜 먹고 야채를 많이 먹는 개발 도상국에서 볼 수 있습니다.

누가 위험에 처해 있습니까?

서구 사회에서 중등도에서 중증 아연 결핍은 특정 그룹으로 제한됩니다. 여기에는 아연 흡수가 감소된 노인, 아연 섭취에 부지런하지 않은 채식주의자, 신장을 통해 많은 양의 아연을 배출하는 알코올 중독자, 땀을 흘리고 필요량이 증가하여 아연을 더 많이 손실하는 운동 선수와 보디빌더가 포함됩니다. 그들의 운동을 준비하십시오.

그러나 우리 대부분은 스트레스, 피로, 과로 등을 경험하고 제대로 먹지 않거나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 모두는 아연 결핍의 위험이 있습니다. 아연은 체내에서 300가지 이상의 효소 반응에 관여하기 때문에 아연 결핍의 증상은 매우 다양합니다.

증상은 무엇입니까?

아연 결핍으로 고통받는 첫 번째 영역 중 하나는 우리의 면역 체계입니다. 아연은 흉선이 흉선을 도와 T 세포와 T4 보조 세포의 생산을 자극하는 흉선을 만듭니다. 이러한 이유로 아연은 면역력이 약한 사람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이것이 많은 인구가 감기와 독감을 예방하기 위해 겨울철 아연 롯지와 모든 종류의 아연 보충제를 섭취하기로 결정한 이유입니다.

아연은 피부의 엘라스틴과 콜라겐 공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처 치유를 개선할 수 있으며 여드름, 건선 및 피부염과 같은 특정 상태에서 발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드름에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A. 피지 생성을 조절합니다. 피지 생성은 플레어업 전에 모공을 막는 유성 액체입니다.

B. 면역 반응을 자극하여 후속 감염을 예방하거나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 상처 치유를 개선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플레어-업으로 인한 얼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연은 케라틴 생성에 매우 중요하며 약한 아연이 없는 경우에도 손톱과 머리카락이 먼저 손상됩니다. 깨지기 쉬운 손톱, 벗겨진 가장자리, 윤기나는 머리카락 부족, 탈모 및 손톱 벗겨짐은 아연 결핍의 증상 중 일부입니다.

피로는 아연 결핍의 가장 흔한 증상 중 하나입니다. 아연은 테스토스테론 생성에 매우 중요하며 특히 바쁜 현대 생활 방식과 결합될 때 남성과 여성 모두에서 호르몬 수치가 낮을 때 피로와 피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아연은 고환 건강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혈액 내 유리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켜 젊어지게 하고 에너지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전립선의 건강에 필수적이며 신체의 다른 어떤 부분보다 전립선에 더 많은 아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남성의 약 10분의 1인 여성의 경우 테스토스테론이 증가하면 에너지 수치가 향상될 뿐만 아니라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연 결핍증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아연 결핍증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으며 아연의 가장 좋은 공급원은 어디입니까?

아연 결핍은 측정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것은 사람마다 다르며 생활 방식과 식단에 따라 많이 달라집니다. 균형 잡힌 식단을 먹고 알코올이나 약물을 남용하지 않는 전형적인 성인은 아연 결핍이 가장 심해야 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거기에서 더 나빠집니다.

최고의 아연 공급원은 무엇입니까?

아연의 가장 좋은 공급원은 음식입니다. 혈류에서 아연이 적절하게 흡수되려면 소화 과정에서 아연이 먼저 활성 수송 분자에 결합되어야 합니다. 아연 섭취는 또한 통곡물과 식물 섬유에서 발견되는 피틴(피트산)이라는 화합물에 의해 억제됩니다. 이것은 많은 합성 아연 보충제의 효과가 의심되는 곳입니다. 이 큰 알약은 분해되어 단백질 수송을 위해 결합되어야 위에서 배출되거나 아연이 쓸모가 없습니다. 아연 수용체 세포는 십이지장에 위치하며 여기로 이동하면 흡수가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연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입니다. 이러한 식품의 아연은 이미 아미노산 및 특정 산과 같은 활성 수송 분자에 결합되어 있습니다. 붉은 고기와 가금류는 서양 식단에서 많은 아연을 제공하지만 생선, 견과류 및 일부 곡물도 좋은 공급원입니다. 피트산을 주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세상은 나의 굴!

최고의 아연 공급원 중 하나는 굴이며 굴 추출물 분말은 아연의 훌륭한 보충 공급원입니다. 그러나 모든 굴 가루가 같은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굴은 육류 생산량이 많고 아연 농도가 가장 낮을 때 다진 굴을 사용합니다. 이들은 뉴질랜드, 중국, 일본보다 저렴한 경향이 있습니다. 재배 지역의 수질은 미국 및 유럽과 무역 협정을 맺지 않은 국가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것입니다. 다른 굴 추출물은 알약 형태이므로 영양가가 없는 중량 결합제 및 부형제도 절반입니다.

어떤 브랜드가 가장 좋습니까?

그러나 시장에는 적시에 굴을 채취하여 이와 같은 에너지를 염두에 두고 굴을 가공하는 매우 강력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더 비싸지 만 시장에 나와있는 합성 대안보다 훨씬 무겁고 결국 돈을 잘 사용합니다. 아연 결핍증이 있거나 아연 결핍증의 증상이 있다고 생각되면 건강 전문가와 상의하고 생활 방식에 적합한 아연 보충 계획을 결정하십시오. 아연하기 전에 생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