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탕가 요가 초보자를 위한 5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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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htanga 요가를 처음 접하고 지역 스튜디오, 요가 수련회 또는 초급 워크숍 과정에 등록한 경우 요가 전 약간의 불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문제는 이 문제에 대해 어떻게 진행하고 요가 경험이 놀랍지 않고 미래에 더 나은 이해를 위한 플랫폼을 만드는지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다음은 Ashtanga 요가 세션을 진행하고 이 경험의 모든 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팁입니다.

긴장을 풀고 편안하게: 이것은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규칙입니다. 불필요하게 요가에 대해 걱정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지 마십시오. 지시 사항을 따르고 흐름을 따르십시오. 수업이나 수련회에 등록할 때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과 거의 같은 수준이며 이 요가 경험을 즐기는 것이 목표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완전히 긴장을 풀고 강사는 일반적으로 대규모 수업에서도 개별 요구 사항을 잘 알고 있으며 필요와 체력에 맞게 요가 경험을 조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천천히 그리고 꾸준해야 승부에서 이긴다: 첫날부터 프로처럼 활약하기를 기대하지 마세요. 연습을 통해서만 요가 마스터의 균형과 전문성을 얻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가능한 한 시스템을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할 시간을 주십시오. 이것이 도움이 되는 것은 체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노력이나 추가 노력 없이도 아사나를 훨씬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운동 일정이 쉬워질수록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정렬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초보자가 저지르는 주요 실수입니다. 기술을 올바르게 마스터하는 대신 마스터처럼 아사나를 완료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것의 단점은 아직 도달하지 않은 상태로 몸을 밀어넣고 잠재적인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요가 강사가 가르치는 올바른 정렬 기술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러한 정렬 기술을 통해 요가 아사나가 더 잘 꽃을 피우고 요가 애호가가 더 깊은 에너지를 끌어들이고 내면의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호흡은 기본: 아쉬탕가 요가는 여러 면에서 숨을 가다듬고 내적 힘과 긍정적인 힘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장 진보된 공식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완 자세를 취하든 어려운 아사나를 하든 호흡 리듬을 놓치지 말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호흡을 올바르게 설정할 수 있다면 요가 자세에 대한 전문 지식이 많은 노력 없이도 자동으로 이루어질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적절한 호흡은 또한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라이프 스타일과 식단을 지켜보십시오.: 아쉬탕가 요가는 단지 몇 가지 운동 루틴이 아니라 전반적인 삶을 변화시키는 경험입니다. 대부분의 강사는 신체에 가장 도움이 되는 식품 유형에 대한 영양 계획을 제공합니다. 항상 이 일정을 준수하고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명상과 프라나야마는 일반적으로 이른 아침에 권장되므로 생활 방식도 조정해야 합니다. 따라서 일찍 일어나야 하는 경우에는 심야 파티도 어느 정도 피해야 합니다.

Yogasana는 몸과 마음이 만나 하나가 되는 지점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모든 긍정적인 힘을 하나로 모으고 에너지를 건설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요령은 그냥 흐름에 따라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