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대들이 완벽한 건강과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체중 감량 요령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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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대들이 직면하는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비만입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미 비만이고 꽤 많은 사람들이 비만으로 가는 중입니다. 정크푸드를 많이 먹는 등의 잘못된 식습관, 건강하지 못한 생활습관, 컴퓨터에 얽매이고 비디오 게임을 하는 등 신체 활동을 하지 않는 등 많은 요인으로 영향을 받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많은 십대들이 자신의 건강과 체력에 대해 인식하고 체중 감량과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몸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십대 중 한 명이라면 계속해서 원치 않는 체중을 줄이는 건강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종종 잘못 생각되는 다이어트는 섭취하는 음식의 양을 줄이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모든 영양소를 제공하는 양질의 음식을 먹고 신진 대사 과정에서 몸에 완전히 소화되고 흡수되는 것을 먹는 것을 의미합니다.
  • 적절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균형 잡힌 식사를 하십시오. 탄수화물의 적절한 비율과 품질은 십대의 신체가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하는 데 필요한 포도당을 얻도록 합니다. 비타민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질병을 예방하므로 그 시대의 즐거움을 놓치지 않아도됩니다. 지방은 에너지를 공급하는 데 필요하고 미네랄은 체액과 효소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합니다.
  •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은 여러 면에서 시스템에 도움이 됩니다. 물은 신체의 세포에 수분을 공급하고 제대로 기능하도록 유지합니다. 물은 또한 수용성 비타민과 탄수화물을 분해하여 존재하는 에너지와 영양소를 방출합니다. 또한 좋은 신진대사 과정에서 생긴 잔류 물질은 땀과 소변의 형태로 물에 의해서만 제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