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 건강 및 건강 보조 식품 – 심장 건강을 개선하는 최고의 영양소를 발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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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심장 질환에 대한 예방 전략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기 위해 심장 질환 및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의 심장 건강 보조제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이 질병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사실을 살펴보겠습니다.

심혈관 질환이라고도 하는 심장 질환은 심장(심장) 또는 혈관(혈관)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 또는 상태에 대한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 유형의 심장병이 있습니다. 하지만, 관상동맥 질환 심장병의 가장 흔한 유형.

관상 동맥 질환은 관상 동맥이 좁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라는 프로세스에 의해 생성됩니다. 죽상 동맥 경화증(동맥 경화), 이는 점차적으로 플라크(콜레스테롤, 기타 지방 및 칼슘으로 구성된 침전물)로 축적됩니다. 마지막으로, 혈류 감소는 심장 근육을 “굶주리게”하고 협심증(흉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막히면 심장마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관상동맥 질환은 매년 미국 남성과 여성의 주요 사망 원인입니다.

또한 많은 연구에 따르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은 사람보다 동맥경화증이 발병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따라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많은 환자는 심장 질환 및식이 보조제에 대한 정보를 찾습니다. 본 적도 있다 높은 수준의 아미노산 호모시스테인 동맥경화증의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심장병, 심장마비, 뇌졸중 등의 단어를 듣는 것은 무섭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심장병에 대한 정보와 심장병 개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검색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건강 상태와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다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위험 요소 심장병에 대한 전반적인 예방 전략에 중요한 이 상태와 관련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높은 LDL은 “나쁜” 콜레스테롤입니다.
  • 낮은 HDL은 “좋은” 콜레스테롤입니다.
  • 당뇨병
  • 고혈압
  • 담배
  • 연습 부족
  • 건강에 해로운 영양
  • 과체중/비만
  • 과도한 알코올 소비
  • 스트레스
  • 가족력
  • 나이
  • 남성

말할 필요도 없이, 첫 번째 단계는 심장병의 가능성을 예방하거나 줄이는 것입니다 건강한 생활 방식을 약속합니다. 사실, 나이, 성별, 유전을 제외하고 위의 심장병 위험 요소를 각각 통제할 수 있는 많은 힘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심장병과 건강 보조 식품으로 넘어 갑시다.

어떤 식이 요법이나 허브 보충제도 잘못된 식단이나 운동 부족을 상쇄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심장 건강에 좋은 식단 및 건강 증진 생활 방식과 함께 사용할 때 강력한 성분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심장 건강 전략 및/또는 심장병에 대한 전략,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주요 목표 식이 요법, 운동, 식이 및/또는 허브 보조제를 조합하여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다는 것을 기억하고 사용하십시오. 심장병은 단일 원인이 아니라 여러 관련 “위험 요인”에 의해 발생하기 때문에 심장병 예방은 여러 관점에서 접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심장병의 세 가지 주요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열린 혈관
  2. 심장 근육 강화
  3. 자유 라디칼 손상 제어 – 산화 방지제

혈관을 여는 보조제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심장 질환 및 혈관 개방에 사용되는 식이 보조제와 관련하여 다음이 가장 좋으며 따라서 심장 질환 예방 전략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은행나무는 심장 근육을 포함하여 몸 전체의 혈류를 개선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은행나무는 강력한 항산화제이며 혈액 점착성을 감소시켜 혈전의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어유는 심장 건강에 유익한 오메가-3 지방산(DHA 및 EPA)이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어유는 혈소판이 뭉치는 것을 방지하여 혈전의 위험을 줄입니다. 또한 혈압을 낮추고 트리글리세리드(혈지방) 수치를 낮추며 혈류를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실, 생선 기름 오메가 3는 심장 건강을 위한 최고의 건강 보조 식품 중 하나로 많은 전문가들에 의해 환영받고 있습니다. 즉, 이는 심장 질환에 대한 예방 전략의 일부가 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폴리코사놀 – 일부 연구에 따르면 폴리코사놀은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최대 20%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HDL)을 10% 높일 수 있습니다.

Guggulipid는 나쁜 콜레스테롤(LDL) 수치와 높은 혈중 중성지방 수치를 낮추는 능력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또한 좋은 콜레스테롤(HDL) 수치를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타민 B 복합체, 특히 비타민 B6, B12 및 엽산은 호모시스테인 수치를 낮춥니다.

크롬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미네랄입니다. 또한 당뇨병 환자의 혈당 조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늘은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를 낮추고 혈압을 약간 낮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마늘은 혈전의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혈관을 여는 데 도움이 되는 기타 영양소: 니아신 및 콩 단백질

심장 근육을 강화하는 보조제

우리의 연구는 심장과 심장 근육을 강화하기 위한 심장 질환 및 식이 보조제와 관련하여 다음이 최고이며 따라서 심장 질환에 대한 예방 전략의 일부가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마그네슘 – 이 미네랄은 근육 수축과 이완을 조절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혈압 조절(혈관 이완)에 관여하며 혈액 응고 경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코엔자임 Q10은 심장 근육을 강화하고 심장마비와 심장병을 예방하는 능력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호손은 강력한 심장 강장제입니다. 심장의 펌핑 능력(근육)을 강화하여 심장이 더 강력하고 효율적으로 박동하도록 돕습니다.

다른 잠재적인 심장 근육 강화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L-카르니틴 및 칼륨

심장병 및 건강 보조 식품 정보: 항산화제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항산화제 활성산소와 싸워 심장병을 예방하고, 확인하지 않은 채로 두면 신체에 해를 끼치는 물질. 이러한 영양소는 자유 라디칼의 끊임없는 맹공격에 맞서 싸우며 끊임없는 탐색 및 파괴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다음 식이 보조제는 자유 라디칼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므로 심장병 예방 전략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포도씨 추출물은 강력한 항산화제와 강력한 혈관 강화제 역할을 하는 플라보노이드 화합물(올리고머 프로안토시아니딘 또는 OPC)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녹차에는 폴리페놀이라고 하는 강력한 항산화제의 특정 그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녹차는 LDL 콜레스테롤과 혈관 내벽을 산화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심혈관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다른 항산화제에는 비타민 C와 E, 레스베라트롤이 있습니다.

경고

사실, 심장 질환과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심장 질환을 예방하거나 치료하기 위한 건강 보조 식품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담당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영양보충교육센터 의견

우리는 가능하다면 그러한 보충제를 만들 자격이 있는 사람이 만든 종합적인 심장 건강 제품을 복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이유입니다.

  1. 보충제 및 영양소와 혼합 및 혼합은 건강에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2. 신중하게 선택한 성분을 사용하여 제조된 심장 건강 제품은 단일 허브나 영양소를 단독으로 복용하는 것보다 종종 훨씬 더 나은 치료 이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최적의 효과를 위해서는 영양소 비율이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마지막 행:

최고의 심장 건강 보조제를 소개했지만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것부터 동맥 및 심장 건강을 증진하는 것까지 광범위한 심장 건강 제품을 설계한 고도로 정교한 기능 식품 회사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포괄적인 제품이 어떻게 그리고 왜 유용한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심장 질환 및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