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15주 만에 30파운드의 빠른 체중 감량을 달성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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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지방을 빨리 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지만, 빠른 체중 감량을 무엇이라고 합니까?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빠른 체중 감소는 4주 동안 순수 체지방을 30파운드 줄이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정 기간 동안 체지방이 증가하며 체중 감량이 너무 빠르며 기대하는 바가 많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하지만 좋은 소식은 지방이 쌓이는 것보다 더 빨리 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믿는 것이 좋습니다. 4주 만에 13kg을 뺄 수 있었는데 제 경우는 예외적이었어요. 단 15주 만에 몸에서 30파운드의 순수 지방을 잃는 것은 실제로 가능합니다. 즉, 일주일 만에 2파운드의 체지방을 줄이는 것입니다. 2년 만에 50파운드를 늘렸다면 15주 만에 체지방 30파운드를 줄이는 것은 정말 쉽고 가능합니다.

어떻게 15주 동안 30파운드를 잃습니까?

이제 여전히 노력해야 합니다. 15주 안에 30파운드를 빼려면 식단과 운동이 포함된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최고의 운동 및 다이어트 계획은 일주일에 2파운드를 감량하는 데 도움이 되며, 또한 신체가 칼로리를 소모하는 방식, 면역 체계, 운동할 때 일어나는 일, 신체 조절 및 이완에 도움이 됩니다.

빠른 체중 감량 결과를 보려면 빠른 체중 감량에 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지역 체육관이나 영양사에서 과체중 건강 및 피트니스 강사를 본 적이 있습니까?

다음은 안전한 빠른 체중 감량과 구현하기 쉬운 아이디어의 기본 사항입니다.

– 칼슘함량이 높고 칼로리가 낮은 탈지우유를 사용한다. 커피는 무지방 분유 사용

– 매일 최소 8잔의 물을 마십니다. 탄산음료를 마시지 마십시오. 식수는 안전하며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빠르게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아주 소량의 식사를 합니다. 신진대사에 따라 하루에 한 끼의 과식을 하고 다른 식사는 건너뛰는 것보다 6~9회 소량의 식사가 훨씬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어떤 형태의 운동도 칼로리를 태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므로 엉덩이를 의자에서 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