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인 7일 다이어트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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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에는 체중 감량 방법을 아는 것이 포함됩니다. 체중 감량 보조제나 다이어트 약을 복용하는 것은 안전한 체중 감량 방법이 아닙니다. 빠른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과 운동 요법의 적절한 조합을 따라야 합니다.

체중 감량은 식사를 건너 뛰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불규칙한 시간에 식사를 하거나 세 끼 대신 맛있는 식사를 하는 것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전에 현실적인 체중 감량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신체 운동과 건강한 균형으로 몸을 스트레칭 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7일 다이어트 계획.

7일 다이어트 식단은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사실, 7일 체중 감량 계획의 범주에 속하는 몇 가지 다이어트 계획이 있습니다. 7일 디톡스 식단은 일주일 동안 가장 많이 잃는 것입니다. 사실, 그것은 유해한 독소의 몸을 정화하고 체중을 줄이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또 다른 7일 다이어트 계획은 매우 낮은 칼로리 다이어트를 따르는 것입니다. 여기서 개념은 더 적은 칼로리를 소비하는 것입니다. 이 식사 계획에서는 섭취 전에 칼로리를 계산하여 일일 섭취량과 체중 감량을 결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성별, 체중, 나이, 키 및 체질량 지수를 계산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7일 다이어트 식단은 디톡스 식단의 범주에 속하는 식단을 말합니다. 여기서 섭취하는 음식은 과일, 야채, 탈지유, 살코기, 충분한 물(하루 8잔)입니다. 식사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날: 바나나를 제외한 모든 과일을 먹습니다.

2일차: 야채를 많이 먹고 야채 수프를 마신다.

3일차: 샐러드, 야채, 과일을 먹되 수프는 먹지 않는다.

4일차: 바나나 5개, 사과 5개, 우유 5잔 먹기

나머지 3일 동안 무제한 신선한 야채를 먹고 12온스의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7일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에서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를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최고의 디톡스 다이어트 중 하나입니다. 양배추는 부정적인 에너지 야채로 간주되므로 양배추를 먹고 소화할 때 신체가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합니다. 따라서 사람은 양배추를 먹으면 더 많은 체중을 잃을 수 있습니다.

양배추 수프를 만든다는 것은 작은 양배추, 토마토 7개, 중간 크기의 양파 6개, 피망을 섭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것을 물로 자르고 끓여서 향신료와 소금을 넣으십시오. 이것은 1일차에 다른 과일과 함께 7일치 슈퍼 린이 될 수 있습니다. 2일차는 양배추 수프, 야채와 삶은 감자, 3일은 과일, 야채, 양배추 수프와 감자 없음, 4일차는 바나나 2개, 야채, 과일, 저지방 우유 1컵과 양배추 수프. 5. 데이 양배추 수프, 토마토, 생선 또는 껍질을 벗긴 닭고기 500g. 6일차 양배추 수프, 녹색 야채 및 고기 및 7일차 양배추 수프, 야채, 현미 및 무설탕 과일 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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