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팩 복근을 위한 다이어트 대 운동 –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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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스팩 복근을 찢고 엄청난 크런치를 하고 싶었지만 지금까지 한 번도 볼 수 없었다면 절대 그 복근을 뽐내지 못해서 좌절할 수도 있겠죠?

뱃살을 빼기 위해 몇 파운드를 빼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여전히 뱃살 뒤에서 뱃살이 보이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식스팩 복근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다이어트나 운동? 대부분의 사람들은 잘 먹기만 하면 식스팩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고 대부분의 경우 사실입니다… 그러나 “근육질”처럼 보이지 않을 작은 식스팩이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찾고 있는 모습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날씬하고 근육질의 몸을 원하며 적절한 영양 섭취와 운동을 통해서만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운동만 하고 잘못된 식사를 하면 효과도 볼 수 없고… 당신은 더 천천히 성공할 것입니다… 물론, 당신이 하루에 8마일을 달린다면 패스트푸드 식사는 별로 중요하지 않지만 식스팩을 얻는 데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정말 멋지고 찢어진 근육질의 식스팩을 얻기 위한 답은 올바른 유형의 운동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올바른 유형의 운동은 다리, 팔, 가슴과 같은 신체의 더 큰 부분을 대상으로 하는 더 짧고 강렬한 저항 훈련 세션입니다.

더 큰 근육을 목표로 할 때 신체는 계속 달리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므로 휴식 시 더 많은 지방을 태웁니다. 따라서 하루 24시간 더 많은 체지방을 연소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인터벌 훈련과 일주일에 몇 마일의 달리기를 추가하면 12-16주 만에 날씬해지기에 충분한 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결과를 보려면 올바른 식사를 해야 합니다… 건강식을 시작하고 야채와 과일, 귀리, 기타 섬유질 및 단백질을 더 많이 섭취하면 이전과 같이 근육을 만들고 체중을 감량합니다. 12-16주 안에 25-50파운드를 뺄 수 있고 그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안다면 얼마나 열심히 일하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