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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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물성 요리란?

그들은 실제로 식물성 요리입니다. 그들은 식물을 주재료로 하는 요리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러한 요리가 점차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의 증가는 이러한 이유로 이러한 유형의 식단을 먹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희소식입니다. 더 많은 레스토랑이 완전 채식을 제공할 것이며 완전 채식 재료는 식료품점과 시장에서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다이어트에 따라 생활하는 것은 많은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비건이 정확히 무엇인지 파악하고 균형 잡힌 배부르게 배부르게 식사를 하고 물론 좋아하는 음식을 희생하거나 대체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희생과 추가 노력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완전채식 생활 방식은 더 건강하고 윤리적인 생활 방식이며, 오래 할 수록 더 쉬워집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정확히 어떤 식사를 할 수 있고 어떤 레스토랑에서 완전 채식주의자를 수용할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식물성 요리에는 어떤 재료가 들어가나요?

성분에는 과일, 야채, 견과류, 곡물 및 기타 천연, 비동물 성분이 포함될 수 있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동물에서 나오는 모든 것이 금지되어 있으며 식물성 요리는 고기, 생선 및 조개류, 유제품, 계란 또는 꿀이 아님을 의미합니다.

식물성 요리는 동물성 제품이 없는 균형 잡힌 식단을 위해 건강하고 영양가 높은 음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요리는 건강한 채식주의 식단의 필수품입니다. 비건 식단에 동물성 제품이 없다고 해서 음식이 맛있을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식물성 요리에는 맛있는 제철 야채, 수프, 퇴폐적인 초콜릿 디저트, 패스트리 및 과일 스무디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거의 모든 것에 대한 완전채식 대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과나 바나나는 계란 대용으로, 두부나 세이탄은 고기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유, 대마 우유, 아몬드 우유, 코코넛 우유와 같은 우유 대용뿐만 아니라 많은 치즈 대용품 (쌀 치즈, 다이야)이 있습니다.

식물성 식단을 섭취하면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까?

식물성 식단은 에너지 수준을 개선하고 기분을 개선하는 것으로 밝혀진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요리는 또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육류와 치즈를 더 많은 야채, 과일 및 곡물로 대체하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식물성 식사와 요리는 암과 당뇨병 예방에서 심장병 위험을 크게 줄이는 것에 이르기까지 장기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식물성 요리는 유기농인가요?

왜 누군가가 이러한 유형의 식단을 선택하는지 궁금하다면 이 식단이 지구에 미칠 수 있는 윤리적, 환경적 영향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비건 생활 방식은 일반적으로 제조 시설의 재배와 관련이 없고 일반적으로 동물의 가혹한 생활 조건을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크루티 프리(cruelty-free)”라고 합니다. 쇠고기 농장에 사는 소는 모든 자동차를 합친 것보다 매년 대기 중으로 더 많은 온실 가스를 배출합니다. 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단일 햄버거 패티는 평균 2.5kg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하고 133리터의 물을 절약합니다.

동물성 제품을 줄이려고 하거나 완전히 동물성 없는 식단에 뛰어들 준비를 하고 있든, 가능한 한 많은 지식과 이해를 가지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을 내서 스위치를 건강하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식물성 요리에 대해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