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과 건강 관리를 위한 7가지 빠른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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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와 건강 사이에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당신의 몸은 당신이 주는 연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몸은 대부분 당신이 주는 연료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실은 미국의 640억 달러 체중 감량 산업에서 알 수 있듯이 올바른 식사를 하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지 않습니다.

식단과 전반적인 건강 관리를 위한 7가지 간단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합리적인 목표 설정

하이킹 첫날에는 에베레스트 산을 등반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도달했을 때 자신에게 큰 하이파이브를 제공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음 합리적인 대상에 사이트를 수정하십시오.

Fit-Bit: 목표에 현실적이 되십시오.

#2 등록 및 진행 상황 보기

먹는 음식(하나 이상의 앱)과 피트니스 프로그램(더 많은 앱)을 추적합니다. 먹는 음식을 추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면 체중 감량 가능성이 높아지며, 피트니스 차트를 보고 좋아하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하는 것은 큰 힘이 됩니다.

Fit-Bit: 따르십시오.

#3 식료품 저장실을 건강하게 만드세요

당신이 먹는 것이라면 사실 당신은 식료품 저장실에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정크 푸드를 집에 두지 마십시오. 가족이나 룸메이트가 그런 것을 원하면 사이트에 들어가지 말라고 요청하세요. 배고프고 건강에 좋은 음식만 있으면 먹습니다. 그리고 한편, ‘건강한 식료품 저장실’이 어디든지 함께할 수 있도록 건강에 좋은 간식도 챙기세요.

Fit-Bit: 어수선한 것을 멀리하고 건강한 물건을 가까이에 두십시오.

#4 매일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시작하십시오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단백질이 풍부한 아침 식사를 하면 배고픔을 덜 느끼기 때문에 하루 종일 과식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Fit-Bit: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5 식단과 운동을 동시에 시작하세요.

머리 속 작은 목소리는 한 번에 너무 많은 것을 처리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그러나 건강한 식단과 새로운 운동 요법을 함께 시작하면 장기적으로 다른 하나를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는 몇 가지 증거가 있습니다.

Fit-Bit: 잘 먹고 첫날부터 같이 움직입니다.

#6 당신의 노력에 추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체중 감량 보조제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것처럼 보이지만 다른 연구에서는 그렇게 확신하지 못합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그 자체로 기적의 체중 감량 약물은 아니지만 식단과 운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환불 보장이 있는 제품을 사용해 보세요.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Fit-Bit: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로 체중 감량 증가.

#7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당신의 친구는 그녀의 새로운 식단과 수영 요법이 어떻게 놀라운 효과를 냈는지 말해줍니다. 그녀는 지난 몇 달 동안 15파운드를 감량했습니다! 좋은 것 같지만 수영을 싫어한다면 건강 티켓이 아닙니다. 장기적으로 계속할 수 있도록 좋아하는 운동을 찾으십시오.

Fit-Bit: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맞는 일을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