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쿠커를 위한 3가지 최고의 야채 요리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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냄비를 사용하여 요리를 생각하면 자동으로 육즙이 많고 부드러운 고기를 생각합니다. 그러나 슬로우 쿠커는 고기에만 좋은 것이 아니라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재료에 이상적입니다. 따라서 최근에 건강한 식단을 시작했다면 믿을 수 있는 가마솥에 의존하여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시도해야 할 3가지 최고의 슬로우 쿠커 야채 요리법:

최고의 냄비 으깬 감자

뭐가 필요하세요:

  • 2 1/4 파운드 붉은 감자, 덩어리로 자른다
  • 닭 육수 큐브 3개
  • 1 컵 사워 크림
  • 부드러운 크림 치즈 1컵
  • 버터 1/2컵
  • 다진마늘 1큰술
  • 소금과 후추 맛

큰 냄비에 약간의 소금을 넣은 물을 채우고 감자가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해질 때까지 닭고기 육수와 마늘로 감자를 끓입니다. 그릇에 감자를 버리고 물에 넣으십시오. 사워 크림과 크림 치즈로 감자를 으깨고 한 숟가락의 물을 부어 원하는 일관성을 얻으십시오. 으깬 감자를 슬로우 쿠커에 옮기고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서 2~3시간 동안 익힙니다. 서빙하기 전에 버터, 소금 및 후추를 첨가하십시오.

캐서롤 냄비 모든 야채 칠리

뭐가 필요하세요:

  • 얇게 썬 호박 2개
  • 얇게 썬 당근 2개
  • 얇게 썬 셀러리 2줄기
  • 다진 피망 1개
  • 다진 붉은 피망 1개
  • 다진 양파 1개
  • 다진 마늘 2쪽
  • 주스와 껍질을 벗긴 토마토 1 캔
  • 물기를 뺀 강낭콩 1캔
  • 1 작은 통조림 그린 칠리 페퍼
  • 고춧가루 1/3컵
  • 말린 오레가노 1큰술
  • 커민 가루 2작은술
  • 소금 1작은술

슬로우 쿠커에 애호박, 당근, 셀러리, 청피망, 붉은 피망, 양파, 마늘, 토마토, 가반조빈, 청고추를 넣고 볶는다. 재료가 잘 섞이도록 저어주세요. 칠리 파우더, 오레가노, 커민, 소금을 뿌립니다.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서 6-8시간, 고온에서 3-4시간 조리합니다.

슬로우 쿠커 크림 감자 수프

뭐가 필요하세요:

  • 큐브로 자른 빨간 감자 10개
  • 다진 붉은 양파 1개
  • 다진 마늘 1쪽
  • 물 3컵
  • 1 컵 반
  • 리얼 베이컨 비트 3/4컵
  • 슈레드 체다 치즈 1/2컵
  • 다진 파 1/4컵
  • 다목적 밀가루 3큰술
  • 치킨 부용 펠릿 2테이블스푼
  • 랜치 드레싱 믹스 1테이블스푼
  • 마른 파슬리 2작은술
  • 맛소금 1작은술
  • 갈은 후추 1/2작은술

큰 그릇에 다용도 밀가루에 감자를 넣어 코팅합니다. 냄비에 코팅된 감자, 양파, 마늘, 치킨 부용 알갱이, 랜치 드레싱 믹스, 파슬리, 간 소금, 후추를 넣습니다. 재료가 잘 섞이도록 저어주세요. 혼합물에 물을 첨가하십시오.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서 7~9시간 동안 요리합니다. 준비가 되면 수프의 절반을 추가하고 15분 더 저어 끓입니다. 체다 치즈를 뿌리고 파로 장식하십시오.

더 건강한 식사를 즐기십시오 – 이 최고의 슬로우 쿠커 야채 요리법을 시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