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로이드보다 낫다 – 정직한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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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로이드보다 나은 책에서 Dr. Warren Willey는 내츄럴 트레이너가 적절한 훈련과 영양 프로그램을 따른다면 NATURAL 트레이너가 스테로이드 사용자보다 더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이 기사에서 나는 의사가 전달하는지 또는 이 책이 과대 광고에 부응하지 못하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박사 Wiley는 스테로이드 사용자가 그러한 좋은 결과를 얻는 이유 중 하나는 스테로이드를 복용하는 동안 더 잘 먹고 더 열심히 훈련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21페이지에서 그는 주장합니다…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흉내내는 법을 가르쳐드릴게요!”

그런 다음 그는 이러한 고객 중 한 사람의 성공 사례를 인용합니다. 이름이 주어지지 않으며 전후 사진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클라이언트는 단순히 “LD”로 나열됩니다.

단 12주 만에 LD는 16.1% 체지방이 포함된 182파운드에서 5.5% 체지방이 포함된 177파운드로 증가했습니다. 이는 LD가 19.56파운드의 지방을 줄였을 뿐만 아니라 14.57파운드의 근육도 동시에 얻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 추적기가 있습니다. Dr. Wiley는 이 연구 당시 LD가 60세였으며 다른 고객에게 동일한 원칙을 따르면 30파운드의 마른 근육을 늘리고 60파운드의 지방을 빼게 했다고 말합니다.

지금 이 시점에서, 나는 재미있는 것을 감지하고 있습니다. Bull Sh*t 냄새가 납니다.

하지만 계속하자. 의사는 계속해서 물의 중요성과 음식이 실제로 약으로 사용될 수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나는 우리가 음식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종종 잊어버리기 때문에 이 책의 이 부분을 좋아했습니다. 음식은 약처럼 인슐린을 높이거나 낮추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음식 섭취 시간을 정함으로써(운동 시간에 고탄수화물 음식을 먹고 나머지 시간에는 탄수화물을 줄임) 음식의 약물과 같은 특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물건이 여기 있습니다.

그런 다음 Willey는 일일 권장 칼로리 섭취량을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4가지 식사 계획을 제안하기도 합니다. 식사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Isocaloric: 일일 칼로리 섭취량을 지방, 탄수화물 및 단백질로 균등하게 분할합니다.

Keto Run: 한 번에 7-14일 동안 초저탄수화물 섭취.

수정된 탄수화물 충돌: Keto 실행을 수행한 다음 탄수화물 부하로 추적합니다.

지그재그: 하루는 고칼로리를 먹고 다음 날은 저칼로리.

일반적으로 여기에는 혁신적인 것이 없습니다. 사실, 나는 이러한 권장 사항과 Dan Duchaine의 책 Underground BodyOpus에서 많은 유사점을 보았습니다. 둘 다 처음에는 등칼로리 접근 방식을 사용한 다음 체중 감량이 중단되면 초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사용하고 주말에 탄수화물을 추가하여 지방을 빼면서 근육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다음 장에서는 운동 전후 식사를 다룹니다.

그런 다음 12장: 글리코겐 과보상으로 넘어갑니다.

나에게 이것은 책이 떨어지는 곳입니다.

Willey는 “CV”의 경험을 자세히 설명하는 다음 사례 연구로 시작합니다(다시 말하지만 전체 이름이나 사진은 표시되지 않음).

CV는 200파운드, 체지방 8.9%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10일 동안 초저탄수화물 식사를 한 후 48시간 동안 고탄수화물 식사를 했습니다.

그는 212파운드와 8.0%의 체지방으로 마무리했습니다. 표면적으로 이것은 인상적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박사. 워렌 윌리의 전화…

“위 차트에 오타가 없습니다! CV는 48시간 동안 12.8파운드의 근육을 얻었고 실제로 체지방을 약간 줄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그는 12.8kg의 근육을 얻지 못했습니다. 물만 담습니다. 탄수화물을 급격하게 줄인 다음 체내에 많은 양의 탄수화물을 공급할 때 일어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신체는 여분의 수분을 보유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종종 그것이 좋은 일입니다. 그러나 여분의 물을 유지하는 것과 근육을 키우는 것을 혼동할 수는 없습니다. Willey는 의사입니다. 그는 근육과 팽만감의 차이를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나 분명히 그렇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계속해서 더 많은 성공적인 고객의 예를 나열하기 때문입니다. 두 경우 모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명확합니다. 고객은 며칠 동안 과도한 수분을 유지하게 되며 Willey는 이를 “근육 증가”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이틀 동안 12파운드의 근육이 늘지 않습니다. 아무도하지 않습니다. 스테로이드 사용자도 마찬가지입니다.

거기에서 책의 나머지 부분은 Joe Weider 마법사에서 나온 것처럼 들리는 몇 가지 보디빌딩 루틴(자이언트 세트, 슈퍼세트, 21s, 프리로드 운동 등)을 제공합니다.

이상하게도 이 스타일의 보디빌딩 훈련은 일반적으로 내츄럴 트레이너보다 스테로이드 사용자에게 더 효과적입니다.

전반적으로 – 이 책은 주요 약속을 이행하지 않습니다. Willey는 탄수화물 로딩으로 며칠 동안 여분의 수분을 유지할 수 있음을 증명했지만 그의 전략이 근육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고 이러한 전략이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증명하지 못했습니다. . 스테로이드보다 더 나은 결과.

그래서 나는 당신의 돈을 아끼고 이 책을 건너뛸 것이다. 탄수화물 로딩 및 글리코겐 슈퍼 보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Dan Duchaine의 Bodyopus Underground 사본을 찾으십시오. 이 책은 이제 15년이 되었지만 Duchaine은 글리코겐 초과 보상의 원리를 더 잘 정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