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가 면역 체계에 도움이 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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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한 면역 체계는 신체 능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약화 된 면역 체계는 만성 피로, 감염, 체중 감소 또는 증가, 소화 장애, 빈혈, 스트레스, 관절 통증, 나쁜 피부 및 암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것은 긴 과정입니다. 운동, 충분한 수면, 균형 잡힌 식단을 포함한 건강한 습관은 허약함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식생활은 더 나은 면역력의 핵심이지만 건강한 식단 계획을 세우는 것은 바쁜 삶에서 어렵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매일의 영양 섭취를 위한 손쉬운 해결책은 무엇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천연 면역 증강제로 스무디를 선호합니다. 스무디의 재료는 쉽게 구할 수 있고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고품질 스무디 메이커만 있으면 됩니다. 스무디가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단단한 영양 공급:

만성 피로, 탈수 및 느린 신진 대사는 약한 면역을 나타냅니다. 연구원들은 브로콜리, 시금치, 케일, 양배추, 오이, 루꼴라와 같은 짙은 녹색 채소가 약한 면역 체계를 자연적으로 치료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항산화제, 알파리포산, 나트륨, 철, 마그네슘, 칼슘, 칼륨 및 탄수화물이 풍부합니다. 녹색 채소에는 우리 몸에 필수적인 미량 영양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야채를 조리하고 가공하면 야채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화학 성분을 변경할 수 있지만. 생야채로 만든 그린 스무디는 단단한 영양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오랫동안 우리의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감염 방어:

바이러스 감염은 흔한 질병입니다.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것은 면역계의 주요 임무입니다. 일부 과일과 채소는 감염 예방에 직접적으로 유용합니다. 당근, 브로콜리, 시금치, 케일, 코코넛, 마늘, 레몬, 파인애플, 커드, 사과, 파파야, 토마토로 만든 스무디에는 부작용 없이 자연적으로 감염과 싸우는 항균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 E가 풍부한 스무디는 우리 몸이 감염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항산화제를 제공합니다. 정기적으로 스무디를 마시는 것은 요로 감염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신장과 간 건강에 좋습니다.

적절한 소화 지원:

소화 시스템과 면역 시스템은 함께 작동합니다. 소화 장애는 우리의 면역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가용성 섬유질과 건강한 장내 세균은 활성 소화 시스템에 필수적입니다. 파파야, 바나나, 사과, 라즈베리, 배 등과 같은 섬유질이 풍부한 과일로 만든 건강한 스무디에서 이러한 중요한 성분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스무디에 케피어와 요구르트를 첨가하는 것 외에도 건강한 장내 세균을 생성하고 지원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적절한 소화 그들은 비정상적인 통증, 설사, 트림, 식후 작열감, 불면증, 가스, 구토, 위 감염 등을 포함한 소화 장애와 싸웁니다.

균형 체중:

완벽한 체중은 당신이 건강하고 건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급격한 체중 감소와 체중 증가는 우리 몸의 비정상적인 행동입니다. 면역 체계의 장애로 인해 발생합니다. 감염이 신체를 공격할 때, 약해진 면역 체계는 이에 맞서 싸울 수 있는 모든 에너지를 소집합니다. 이 과정은 음식에서 영양소의 흡수를 감소시키고 체중 감소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지방 세포를 에너지로 분해하지 않고 저장하면 갑자기 살이 찐다. 당신의 몸은 두 경우 모두 균형 잡힌 식단이 필요합니다. 우리 몸은 액체 형태로 음식을 더 잘 흡수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스무디는 단단한 음식에 비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믹서기는 과일과 채소를 작은 조각으로 나누어 정확한 영양가를 유지합니다. 스무디는 우리 몸에 쉽게 소화되고 흡수되는 수용성 섬유질과 미량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그들은 우리 몸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합니다. 따라서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연스럽게 스트레스를 줄이세요:

스트레스는 소리 없는 살인자입니다. 그것은 우리 삶의 문제로 인해 발생하며 많은 건강 문제를 일으킵니다. 우리가 긴장하면 스트레스 호르몬이 몸을 통해 펌핑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호르몬은 면역 체계의 능력을 손상시키고, 백혈구를 감소시키고, 조직을 손상시키고, 감염에 대한 감수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위해서는 쾌적한 분위기가 필요합니다. 일부 스무디가 기분을 좋게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바나나, 사과, 망고, 파파야, 코코넛, 딸기, 오렌지, 파인애플과 같은 과일은 즉각적인 스트레스 킬러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바쁜 하루를 보낸 후 좋아하는 과일과 음료를 섞어 상쾌한 스무디 한 잔을 만들어 보세요. 이러한 재료로 만든 스무디는 B 복합 비타민, 칼륨, 항산화제, 엽산, 셀레늄, 펙틴 섬유, 아연, 비타민 C 및 침착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효소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암 예방:

백혈구는 면역 체계를 지원합니다. 그들은 바이러스, 박테리아 및 기타 유해한 침입자와 싸우는 항체를 생산합니다. 호산구와 같은 그들 중 일부는 기생충과 비정상 세포를 공격하고 죽입니다. 불행히도 암은 골수로 전이되어 면역 체계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암은 치료보다 예방이 낫다. 일부 연구에서는 더 많은 양의 과일과 채소를 포함하는 식단 계획이 암 발병률을 20%까지 줄일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과일과 채소를 적절히 섭취하면 구강암, 위암, 폐암, 신장암, 유방암, 전립선암, 결장암 및 직장암 발병 위험이 감소합니다. 그린 스무디에 들어 있는 높은 수준의 항산화제 및 기타 영양소는 우리 몸에서 암세포의 성장을 방지합니다. 많은 연구에 따르면 그린 스무디는 암세포를 파괴하는 새로운 백혈구를 생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