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푸드로 생식 다이어트 시작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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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식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지만 방법을 모르십니까? 다음은 생식 다이어트의 장단점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정보와 정보입니다.

생식 다이어트는 주로 과일, 야채, 견과류 및 씨앗과 같은 날 음식과 살아있는 음식으로 구성된 식단입니다. 생식은 또한 조리되지 않은 식품, 가공되지 않은 식품 및 때로는 유기농 식품입니다. 조리되지 않은 식품은 식품이 104도에서 115도 이하의 온도에서만 가열되거나 경고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공되지 않은 식품은 방부제가 포함되지 않았음을 의미하고 유기농 식품은 살충제, 제초제 및 살충제에 손대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식단의 많은 부분이 총 섭취량의 75-100%를 생으로 섭취한다면 이미 생식품 주의자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유형의 생식 푸드리스트는 싹이 튼 견과류와 씨앗과 같은 활성 형태의 식물성 식품으로 만든 식단을 먹는 살아있는 푸드리스트입니다. 두 번째 유형은 주스로만 구성된 식단을 유지하는 Juicarian이라고 하며, 세 번째 유형은 채식주의자가 아닌 Raw foodist입니다. 이 세 번째 종은 생고기와 살균되지 않은 우유를 먹습니다.

생식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중요한 팁은 천천히 그리고 간단하게 시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생식을 하는 것은 몸을 해독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천천히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하루에 더 많은 날 식사를 한 다음 생 메인 코스와 작은 요리된 반찬으로 한 번 이상 식사를 하는 것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또 다른 방법은 식단에 생 유기농 슈퍼푸드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생 유기농 슈퍼푸드는 식물성 영양소, 식이 섬유, 항산화제, 비타민 C, 망간 및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슈퍼푸드는 영양과 맛을 겸비한 식품이기 때문에 또한 훌륭합니다. 슈퍼 푸드의 예는 동충하초입니다.

동충하초는 중국, 티베트, 네팔의 고지대에서 발견되는 어두운 잎 모양의 음식입니다. 그것은 우리 몸에 수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매우 가치있는 영양 및 강장제 허브입니다. 일부 이점에는 생산적인 수면 촉진, 스트레스 및 불안에 대한 저항력 구축, 기억력 향상, 세포 해독, 건강한 폐 및 호흡기 지원, 체력 및 체력 증가, 세포 에너지 증가, 건강하고 강한 심장 및 심혈관계, 성욕 증가 등이 있습니다. 성기능을 강화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합니다.

따라서 건강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생식 식단을 따르는 경우. 생 유기농 슈퍼푸드는 스스로를 쉽게 만들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건강한 삶을 누리세요.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