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른 비건 레시피 아이디어 – 바쁜 비건을 위한 아침, 점심, 저녁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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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 채식이 대중화되면서 비건 채식을 하는 많은 사람들이 빠르고 쉬운 비건 레시피 그들의 바쁜 라이프 스타일을 수용하기 위해 다행히도 비건 레시피 아이디어와 정보는 끊임없이 확장되는 비건 라이프스타일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지난 수십 년 동안 등장했습니다. 다음은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를 위한 빠르고 쉬운 비건 레시피 아이디어입니다.

쉽고 빠른 비건 아침식사 레시피 및 아이디어

팬케이크

그릇에 함께 저어줍니다: 1 컵 밀가루, 1 tbsp. 설탕, 2 큰술. 베이킹 파우더와 소금 한 꼬집. 두유/쌀/코코넛 우유 1컵과 2큰술을 추가합니다. 기름. 반죽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재료를 섞는다. 기름을 두른 뜨겁게 달군 프라이팬에 혼합물을 큰 숟가락으로 떠냅니다. 기포가 생겼을 때 면을 뒤집습니다(한 면당 약 2분). 필요한 경우 프라이팬에 기름을 더 넣으십시오. 메이플 시럽, 아가베 과즙, 당밀, 대두 요구르트, 과일, 딸기 또는 원하는 다른 토핑을 ​​팬케이크에 제공하십시오.

과일 스무디

믹서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아침 스무디를 만드는 것은 매우 쉽고 빠른 완전 채식 아침 식사 옵션입니다. 간단하게 섞어주세요 너의 선택 두유/쌀/코코넛 우유, 두유/코코넛 요구르트, 베리, 바나나, 대추, 건포도, 메이플 시럽, 당밀, 아가베 과즙, 코코아 가루, 비건 비건 초콜릿, 슬라이버/슬릿 아몬드, 으깬 브라질 견과류, 아마씨, LSA -믹스, 귀리, 각얼음. 키가 큰 유리에 제공하십시오.

쉽고 빠른 비건 런치 레시피와 아이디어

두부 야채 볶음

두부 너겟을 기름을 두른 팬에 센 불에서 3분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합니다. 팬에서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얇게 썬 당근, 옥수수 알갱이, 완두콩, 브로콜리 또는 원하는 다른 야채를 (땅콩 기름에 취향에 따라) 센 불에서 1분 정도 볶습니다. 그런 다음 몇 개의 큰 스푼을 추가하십시오. (최대 ¼ 컵) 야채 스톡 액체를 팬에 넣고 야채를 계속 버무린 다음 3-4분 동안 요리합니다. 두부를 팬에 다시 넣고 1분 더 볶습니다. 소금과 후추, 1-2 tsp를 추가하십시오. 참기름 맛. 혼자 먹거나 밥이나 국수와 함께 먹습니다.

토핑이 많은 크래커

매우 바쁜 채식주의자에게 크래커보다 더 쉬운 점심은 없습니다. 하지만 크래커를 먹고 있다고 해서 점심이 지루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먼저 슈퍼마켓이나 건강 식품 가게에서 무언가를 찾으십시오. 미식가 비건 크래커 그리고 바삭한 . 그 구색을 구입하십시오. 그럼 당신의 토핑 옵션. 제안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보카도, 소금, 후추

2. 된장, 토마토, 소금, 후추

3. 토마토, 비건 “치즈”, 소금, 후추

4. 땅콩버터, 아몬드 스프레드

5. 타히니, 메이플 시럽

6. 비건 후무스 딥, 비트 뿌리 딥, 선드라이 토마토 딥(건강 식품점, 슈퍼마켓 또는 집에서 구입)

7. 된장, 샐러드

8. 된장, 썬드라이 토마토, 올리브

쉽고 빠른 비건 저녁 식사 레시피 및 아이디어

“화이트 소스” 파스타

평소와 같이 파스타와 야채를 요리하십시오. 맛있는 완전 채식 “화이트 소스”를 만들려면 1 tbsp를 가열하십시오.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간장, 1티스푼을 더한 것. 일반 밀가루 또는 옥수수 전분. 센 불에서 1분간 저어줍니다. 그런 다음 소금, 후추, 말린 허브를 기호에 맞게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두유/쌀 우유를 혼합물에 조금씩 추가하고 지속적으로 저어줍니다. 원하는 농도에 도달하면 불을 끄고 서빙할 맛을 내십시오. 필요에 따라 향신료를 조정하십시오. 파스타와 야채 위에 서빙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갈가리 찢긴 비건 “치즈”를 얹으십시오.

그란디오스 가든 샐러드

샐러드에 질렸다면 미식가로 가야 합니다. 맛있고, 재미있고, 강한 맛의 샐러드를 먹는 것에 질리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Grandiose Garden Salad를 만들려면 다음 재료를 큰 그릇에 담습니다. 큰 패키지 1개 시금치 그리고 로켓 잎다진 포도 나무 토마토 또는 방울 토마토잘게 잘린 몇 숟가락 태양에 말린 토마토움푹 들어간 올리브1-2 슬라이스 아보카도1 잘게 다진 큰 오이플라스크 1개 옥수수 (익힌 또는 날것) – 커널을 제거하고 샐러드에 추가하고 매우 얇게 썬 것 적 양파, 통조림 아기 비트 루트그리고 ½컵 호두. 드레싱을 위해 2 큰술을 추가하십시오. 올리브 오일, 1-2 tsp. 레몬 주스 또는 발사믹 식초, 소금 및 후추. 샐러드에 드레싱을 부드럽게 저어줍니다. 샐러드를 단독으로 즐기거나 구운 사워도우 빵과 함께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