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할 수 있는 피트니스 및 건강 팁 4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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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은 의료계에서 비만으로 간주되는 사람들의 수가 엄청나게 증가한 것을 목격했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비만 전염병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실제로 사람들이 지방을 제거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소위 “빠른 수정” 알약, 크림 및 분말을 판매하는 모든 종류의 제약 회사를 찾습니다.

물론 식품산업도 마찬가지다. 지금은 한 달에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다이어트가 있으며 1년 후에는 훨씬 더 많은 다이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말 필요한 것은 현재의 신체 상태와 상관없이 누구나 적용할 수 있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체중 감량 요령입니다.

즉, 바로 다이빙합시다.

#1 더 많은 물을 마셔라.

미국인들은 일반적으로 탈수 상태이므로 그들의 몸은 물 부족 모드로 작동하고 독소, 미네랄 및 쓰레기를 방출하지 않습니다.

# 2 더 자주 먹습니다.

내가 덜 먹으라고 말할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체중을 줄이려면 태우는 것보다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해야 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적절하게 태우려면 때때로 더 많이 먹어야 합니다.

기아 모드에서 벗어나십시오.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아침에 외출할 때 소량의 아침 음료와 저칼로리 과일 한 조각도.

#3 더 많이 움직입니다. 신체 상태와 체형에 따라 운동을 더 많이 해야 합니다.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즉시 지방을 연소시키는 HIIT(High Intensity Interval Training)를 매일 15분씩 2주 다이어트와 함께

사무실이나 상점에서 더 멀리 주차하고, 블록 주변을 산책하고, 춤을 추고, 아이들과 놀아보세요

. 재미있게 만드세요.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는 방법은 달리기만이 아닙니다.

#4 마지막으로 “이유”를 정의하십시오. 지방을 파괴하려는 이유를 결정하십시오.

당신의 이유가 항상 일어나는 힘든 노크를 통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기에 충분히 큰지 확인하십시오

개인적으로 제가 살 수 있었던 이유는 증손자들이 졸업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서였습니다.

이제 막내 아이들이 4살, 6살이 되었어요. 게다가 숨이 가빠지지 않고 밖에 나가서 놀고 싶었어요.

운동에 대한 보너스 팁

항상 워밍업을 시작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운동을 선호하든, 경련과 탈진을 피하기 위해 근육을 워밍업하여 각 세션을 시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스트레칭은 내부 근육 조직의 손상을 방지하고 혈액 순환을 돕습니다. 혈액에 좋은 산소를 공급하기 위해 심장 박동을 빠르게 합니다. 단 5분이면 운동을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