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 샐러드 및 왁스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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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로 수프, 시리얼, 샐러드로 구성된 식단은 확실히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수프, 시리얼 및 샐러드 식단의 샘플입니다.

샘플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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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과일과 시리얼

스낵: 과일 또는 시리얼 바

점심: 수프와 샐러드

간식: 생야채

저녁: 수프와 샐러드

야식: 생과일, 야채, 시리얼 바 또는 시리얼 그릇

이러한 다이어트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너무 오래 지속하면 건강에 충분한 칼로리와 올바른 음식이 필요하고 건강한 신체는 빠른 신진 대사와 건강한 소화 시스템이 필요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또한 건강한 수프, 샐러드 및 시리얼을 선택하고 싶지 않으면 이 식단이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일주일 동안 이러한 유형의 다이어트를 따르고 싶다면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좀 더 안전하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푸짐하고 건강한 수프

과다 복용량을 정기적으로 변경하여 비타민과 단백질이 충분하고 나트륨이 너무 많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고기와 콩을 곁들인 수프는 좋은 생각입니다. 스튜도 저녁 식사로 좋은 선택입니다.

샐러드의 다양한 색상

주로 상추로 만든 샐러드는 영양가가 없거나 배부르지 않습니다. 색상이 많을수록 더 많은 음식이 제공됩니다. 샐러드에 구운 닭고기, 삶은 계란, 콩을 추가하는 것을 망설이지 마십시오.

다양한 곡물

단백질, 건강에 좋은 카시 또는 잡곡 시리얼을 섭취하고 추가 영양소와 포만감을 위해 시리얼에 과일이나 견과류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수프, 시리얼 및 샐러드 다이어트는 단기간에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올바르게 수행하면 이 다이어트에서 많은 다양성과 영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