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쉬운 그린 스무디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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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 스무디는 만들기가 매우 쉽고 에너지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며 자연적인 체중 감량에 좋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이점은 노화 방지 및 영양 공급입니다. 건강한 그린 스무디를 만들기 위한 10가지 팁을 배우게 됩니다.

저는 매일 아침 Vitamix Blender를 아침 식사로 사용하고 하루 종일 마실 수 있는 스무디를 만듭니다.

그린 스무디는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배고픔을 예방합니다. 나는 아침에 푸짐한 건강식 스무디를 즐긴 다음 내가 선택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점심과 저녁 사이에 스무디를 더 마시고 소박한 저녁을 먹습니다.

이렇게 하면 자연스럽게 이상적인 체중에 도달하게 됩니다. 계속되는 다이어트 약과 요요 다이어트의 유행을 멈춰야 합니다. 의학적 이유(예: 신진대사를 늦추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문제)가 없는 한, 간단한 건강한 생활 방식 규칙을 따른다면 체중 감량을 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빠져 … 녹색 스무디 조리법으로 돌아갑니다.

그린 스무디 여정을 시작하는 10가지 팁:

1. 천연 감미료로 생과일 또는 냉동 과일 한두 개를 사용합니다. 바나나, 달콤하게 익은 망고, 파인애플, 키위, 배, 딸기. 옵션은 무궁무진합니다.

2. 오이, 단물, 수박은 추가 수분 함량의 기초입니다.

3. 당근 반이나 셀러리 반을 추가하면 여분의 야채를 몰래 넣을 수 있습니다. 다시, 다른 야채로 실험하십시오.

4. 얼음 및/또는 물을 추가하여 스무디를 원하는 농도로 만듭니다. 나는 빨대를 통해 쉽게 마실 수 있도록 더 얇은 농도를 좋아합니다.

5. 시금치나 케일, 파슬리, 고수와 같은 잎이 많은 채소를 선택합니다. 허브에는 훌륭한 해독 특성이 있으므로 잊지 마십시오. 녹색을 회전하고 다른 것을 시도하십시오. 원하는 잎이 많은 녹색을 한 컵 추가하거나 스무디를 처음 만드는 경우 더 적은 양으로 시작하십시오.

6. 크랜베리, 오렌지, 파인애플과 같은 주스를 추가하여 더 달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첨가하는 과일의 자연스러운 단맛을 느끼기 위해 너무 많이 첨가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7. 대마 가루 한 스푼을 추가하는 것은 여분의 천연 단백질을 얻는 좋은 방법입니다. 대마씨/분말은 필수 지방산(EFA)이 높고 섬유질이 풍부하고 철 및 마그네슘과 같은 미네랄이 풍부한 완전한 단백질입니다.

8. 가능하면 유기농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이것은 스무디에 더 적은 화학 물질, 살충제 및 제초제를 의미합니다.

9. 대형 믹서기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제 Vitamix에 매우 만족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스무디 애호가와 생식 애호가가 자신의 창작물에 사용하는 강력한 블렌더입니다. 비싸지 만 한 번 소유하면 다른 블렌더를 보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 번 스스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10. 재미있는 조합을 만들어 보세요. 손에 남은 야채와 과일을 사용하여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다음은 2가지 샘플 레시피입니다. 즐기다! 내 사이트를 방문하여 더 많은 그린 스무디 레시피와 기타 가장 건강한 음식 레시피를 확인하세요.

그린 스무디 레시피 #1

꿀 2컵, 시금치 1컵, 오이 1개, 대마 가루 1테이블스푼, 얼음 또는 물 약간을 추가합니다. Vitamix에 혼합

Honeydew는 우수한 수성 및 천연 감미료이며 비타민 C와 엽산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그린 스무디에 추가하기 좋은 베이스입니다. 꿀과 오이는 함께 매우 상쾌한 맛을 냅니다.

그린 스무디 레시피 #2

크랜베리 또는 오렌지 주스, 오렌지 1개, 바나나 1개, 양배추 1/2컵, 셀러리 줄기 1/2개, 당근 1/2개, 얼음 4-6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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