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쉬운 건강식 파스타 샐러드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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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종류의 조리된 파스타를 사용하여 이 파스타 샐러드 레시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통밀 파스타, 파스타 껍질, 나선, 마카로니 또는 기타 원하는 모든 것입니다. 파스타 샐러드 레시피는 매우 간단하며 다양한 재료를 결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파스타 샐러드에 대한 세 가지 훌륭한 아이디어

요리된 파스타를 마요네즈, 참치, 콘플레이크와 결합하면 아주 쉬운 참치 샐러드 레시피가 됩니다. 기호에 따라 소금과 후추를 추가하고 생선의 풍미를 보완하기 위해 약간의 케첩이나 토마토 퓌레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을 더 건강하게 만들려면 저지방 마요네즈를 사용하십시오. 또는 사워 크림, 크림 프레슈 또는 요구르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삶은 파스타에 크림 커스터드나 요거트, 다진 삶은 달걀, 훈제 연어, 케이퍼를 버무려 미식가 스타일의 샐러드를 준비하세요. 다시, 소금과 후추를 기호에 맞게 추가하십시오. 여기에 카레 가루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스타터 레시피에 대한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양상추 잎이나 치커리 잎에 곁들이면 매우 이례적일 수 있습니다. 확실히 꽤 맛있습니다.

세 번째 조리법은 잘게 썬 프랑크푸르터와 토마토를 곁들인 크림 프레슈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빠르고 쉬운 샐러드 레시피입니다. 잘 말린 파인애플 덩어리나 튀긴 다진 양파도 넣어보세요.

파스타 샐러드 레시피 팁

좋은 샐러드의 핵심은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하기에 좋은 재료를 던지고 그에 따라 샐러드를 양념하십시오. 남은 닭고기나 생선, 생야채를 사용하십시오.

동양식으로 가실 경우 과일과 견과류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칼로리와 지방을 줄이려면 마요네즈 대신 사워 크림이나 요구르트를 넣고 카레 가루 약간, 칠리 가루 또는 핫 소스 약간을 넣으십시오. 강한 향신료와 소스를 사용할 때 약간의 효과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건강에 좋은 홈메이드 파스타 샐러드 레시피를 상추와 다른 샐러드와 짝을 지어 보세요. 오렌지 아보카도 샐러드나 한 끼 식사로 똑같이 맛있는 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샐러드는 매우 다재다능하며 좋은 스타터 레시피, 점심 또는 저녁 식사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을 만들 때 상상력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또한 화려한 요리법은 일반적으로 지루한 요리법보다 더 매력적이고 식욕을 돋우므로 다채로운 야채와 눈길을 끄는 다른 재료를 많이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