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 비만과 탄수화물 섭취: 최근 연구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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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우리 모두가 이 나라에서 비만이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이것이 얼마나 큰 문제인지 부정할 수 있지만 일단 주의를 기울이고 주위를 둘러보면 우리 손에 전염병이 있음을 알게 됩니다. 이것은 증가하는 의료 비용, 일할 수 없는 상태, 삶의 기쁨과 활력의 전반적인 부족이라는 측면에서 우리 국가를 불구로 만들 것입니다. 비싸기만 한게 아니라 안타깝네요.

더 무서운 상황은 지금 어린 나이에 이 끔찍한 시나리오에 직면한 수천 명의 어린이들입니다. 어린이들은 현재 당뇨병 전단계, 고혈압 및 고콜레스테롤 진단을 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종종 체중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나이가 많은 아이들뿐만이 아닙니다. 3~4세의 어린이는 실험실 결과에서 이러한 높은 수치를 볼 수 있습니다.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저는 대학원을 졸업한 후 한동안 WIC(여성, 유아 및 아동) 클리닉에서 일했습니다. 제 직업은 어린 자녀를 둔 부모와 고위험 임산부에게 건강한 영양에 대해 조언하는 것이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러한 일대일 교육을 받은 유일한 시간이었습니다. 보람있는 경험이었습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어린 아이들이 성장 차트를 빠르게 올라가는 것을 종종 보았습니다. 시스템은 이러한 개인에 플래그를 지정하고 방문할 때마다 칼로리 섭취를 줄이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도록 알려드립니다. 종종 저지방 우유로 바꾸거나, 분량을 줄이거나, 주스를 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때로는 이러한 답변이 효과가 있었고 때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우리는 항상 올바른 해결책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주요 목표는 어떻게든 이 부모들에게 무언가가 바뀌어야 한다는 사실을 전달하는 것이었습니다. “건강하게 먹으십시오”와 같은 간단한 명령은 그것을 자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최근에 나온 이 새로운 연구가 제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그것은 저를 WIC 시절로 돌아가게 했고, 알려진 건강 결과에 대해 보다 직접적이고 긍정적인 권장 사항을 알고 있다면 이 고객에게 어떻게 다르게 접근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하게 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공중 보건 분야에서 일할 때 권장 사항이 간단하고 기억하기 쉬워야 한다는 사실을 잊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어리석거나 관심이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지만, 그들이 반드시 제 사무실에 자신의 자유 의지로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거기에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나는 몇 분 동안 그들을 잡았습니다. 우리가 효과가 있는 솔루션으로 간단하고 확고하게 그들을 설득할 수 있다면, 그것이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테이크홈 메시지입니다.

그래서 연구로 돌아갑니다. 전제는 식단의 전반적인 다량 영양소 또는 칼로리 구성의 변화 없이 소비되는 설탕 유형의 변화가 건강의 기본적인 생화학적 지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이 식이 요법 전후에 살펴본 일부 마커에는 공복 혈당 수치, 공복 인슐린 수치, 콜레스테롤 수치, 간 효소 AST 및 ALT가 포함되었습니다.

연구 설계는 이러했습니다. 그들은 BMI가 높고 다른 동반 질환(고혈압, 고중성지방혈증, 공복 혈당 장애, 고인슐린혈증, 알라닌 아미노전이효소 상승 또는 중증 흑색극세포증)이 있는 6-18세 어린이 그룹을 대상으로 전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다량 영양소 및 칼로리 섭취. 목표는 체중과 함께 이것을 연구 전반에 걸쳐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이었습니다.

연구 1일차에 고정 혈액 샘플 및 경구 내당능 검사를 시행했습니다. 그 후 그들은 클리닉에서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음식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해야했습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러한 식품은 정확한 다량 영양소 섭취량과 일치했습니다. 유일한 변화는 첨가 설탕(주로 과당)을 교체하고 다른 유형의 탄수화물을 베이글, 시리얼, 과일, 파스타 및 빵과 같은 것으로 교체하는 것입니다. 총 식이 설탕과 과당은 각각 총 칼로리의 10%와 4%로 감소했습니다. 전반적인 건강의 변화를 보는 것으로 충분합니까?

짐작할 수 있듯이 상당한 영향이 있었습니다. 3개월도 아니고 1개월도 아니고 짧은 10일 안에. 그래서 이 연구가 내 관심을 빨리 끌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추후 연구가 계속해서 이를 확인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우리가 부모와 나이든 자녀에게 줄 수 있는 즉각적이고 쉬운 메시지입니다. 첨가당을 줄이고 대신 다른 유형의 탄수화물을 섭취하고(물론 다채로운 유인물 포함) 당뇨병과 심혈관 질환의 위험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연구원들이 연구 참가자의 체중을 완벽하게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는 사실, 즉 체중이 약간 감소하여 최종 결과가 매우 약간 왜곡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런 다음 실제 환경에서 식이 요법을 시행하지만 동일한 다량 영양소 섭취를 주의 깊게 제어해야 한다는 말을 듣지 않고 체중 감소가 단순히 ‘ 소비를 바꾸다.

여기에서 모든 정확한 수치 결과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겠지만 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 제공된 링크를 통해 이 자료와 전체 연구를 자유롭게 읽으십시오. 읽을 가치가 있습니다.

테이크 홈 메시지는 이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섭취하는 탄수화물의 유형은 중요하며 우리의 어린 아이들에게는 확실히 중요합니다. 우리는 식단에서 첨가된 설탕을 제거해야 합니다. 베이글과 시리얼이 답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정제 설탕이 우리 식단, 특히 젊은이들에게 홍보되는 식품과 제품에서 얼마나 문제가 되었는지 무시할 수 없습니다. 공중 보건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는 이 연구를 누군가의 건강에 변화를 줄 수 있는 간단하고 실질적인 방법의 분명한 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지만 클라이언트가 더 나은 건강을 얻을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