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라이트 제거를 위한 팁 – 칼륨 섭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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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륨은 셀룰라이트와 싸울 때 가장 가치 있는 미네랄입니다. 적절한 양의 칼륨은 신체가 산소와 영양소를 섭취하고, 노폐물을 제거하고, 복구 및 재생하고, 궁극적으로 세포를 교체하는 데 필요합니다. 이 모든 것이 매끄러운 젊음의 몸을 칭찬합니다.

이 기능이 어떤 식으로든 방해를 받으면 울혈이 발생하여 셀룰라이트가 발생합니다. 상황은 더 많은 세포 활동을 늦추어 폐기물을 제거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짐에 따라 악화됩니다.

나트륨과 칼륨은 항상 적절한 비율로 체내에 공급되어야 합니다. 칼륨 결핍은 종종 체액 저류, 혼수, 빈약한 장 긴장, 피로 및 근육 약화로 이어지는 나트륨 과다로 인해 발생합니다. 나트륨을 줄이고 칼륨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면 몸에 저장된 과도한 수분을 씻어낼 수 있으며, 이는 피부의 부드러움과 전반적인 탄력에 극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림프는 효율적으로 작용하기 위해 적절한 칼륨에 의존하며, 깨끗하고 고르게 흐르는 림프는 매끄럽고 건강한 신체에 필수적입니다. 물론 운동으로 림프 순환을 촉진할 수 있지만 식단에 나트륨이 너무 많으면 체액 자체가 너무 두꺼워져 움직임이 느려집니다. 충분한 칼륨은 림프가 깨끗하고 고르게 흐르도록 하여 몸의 노폐물과 불순물을 정화합니다.

건강한 식단에서 칼륨과 나트륨의 비율은 2:1이어야 합니다. 다시 말해서 칼륨을 나트륨보다 2배 이상 섭취해야 합니다. 과일과 채소는 자연적으로 칼륨이 많은 반면, 대부분의 다른 음식은 나트륨이 많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충격적인 예입니다.

· 계란 2개와 가공 치즈가 들어간 치즈 오믈렛 – 나트륨 922mg / 칼륨 262mg

· 토스트 2조각 – 나트륨 246mg / 칼륨 80mg

· 치즈 프레즐 100g – 나트륨 1680mg / 칼륨 130mg

· 아보카도 ½개 – 나트륨 10mg / 칼륨 316mg

· 오이 ½개 – 나트륨 3mg / 칼륨 250mg

· 1 바나나 – 1 mg 나트륨 / 451 mg 칼륨

이것은 우리의 식단이 나트륨으로 채워진 방법을 쉽게 보여줘야 합니다.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이 셀룰라이트 및/또는 비만으로 고통받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셀룰라이트를 없애기 위해서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2배 이상 섭취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나트륨 과다섭취가 일어나 셀룰라이트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