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단계로 체중을 줄이는 방법

  • Post category:체중감량
  • Reading time:1 mins read

다이어트와 체중 감량의 세계에 만연한 끈질긴 신화가 있으며, 그 잘못된 메시지로 인해 수백만은 아니더라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실패의 길로 빠져들었습니다. 다이어트 및 체중 감량 산업은 체중 감량에는 희생과 한계를 테스트해야 한다는 사실을 대중에게 확신시켜 왔습니다.

우리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다고 믿도록 조건화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개념은 우리의 직관에 호소하지만 이 기사는 이러한 신화를 폭로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말도 안 되는 소리 같지만 다음의 간단한 세 단계를 생활에 적용하면 쉽고 자신 있게 체중을 줄이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1- 힘을 되찾아라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실패했는데 왜 계속해서 다이어트를 하는 걸까요? 다이어트 체중 감량을 버리고 개인에게 집중할 때입니다. 당신 자신과 당신의 개인적인 필요를 발견할 때까지 당신은 파운드를 잃는 방법을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사람마다 목표가 다르고 다른 사람의 목표를 쫓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2- 몸의 소리를 들어라

이것은 지금 당신을 위한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실제 체중의 파운드와 파운드를 줄이는 방법을 정말로 배우려면 신체와 조화를 이룰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몸은 체중 감량을 원하며 음식의 형태로 제공하는 에너지를 대사함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신진대사율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음식을 덜 자주 먹을 때 신진대사가 최적의 잠재력을 갖게 됩니다. 이것은 내부 지방 연소 기계에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매일 여러 번(최대 5) 300-450칼로리의 작은 식사를 의미합니다.

3- 저울을 버리고 당신에게 집중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숫자와 사랑/미워하는 관계를 가지고 있지만, 체중 감량 성공의 정당한 척도로 숫자에 집착하는 경향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많은 플래시 다이어트는 주당 10-15파운드를 감량한다는 주장에 대해 자부심을 갖지만, 그 과정에서 어떻게 느낄지에 대해서는 거의 자랑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플래시 다이어트는 단순히 수분 무게를 버리고 쉽고 쉽게 회복됩니다.

체중계가 알려주는 내용에 따라 성공 여부를 판단하는 대신 전반적인 상태를 고려하십시오. 지금부터 활기차고 신나고 활력이 넘치는 사람이 되는 것과 7일 안에 10파운드 더 가벼워지고 무기력해지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삶의 질이 항상 우선되어야 합니다. 항상 ‘내가 체중을 줄이는 데 드는 비용과 기간은?’

이 세 가지 원칙을 염두에 두고 자신과 적절한 사람들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그러면 결과는 귀하의 조건에 따라 알아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