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체중 감량을 위한 건강한 식습관 요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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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내 머리에 총을 가지고 있고 성공적인 체중 감량을 보장하기 위해 세 가지 건강한 식습관을 제공해야한다면 답을 찾는 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체중 감량 성공은 로켓 과학이 아닙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급식 다이어트에서 급식 다이어트로 비틀거리거나 자신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단순히 자신이 말하는 내용을 전혀 모르는 잘못된 정보원의 말을 듣습니다.

선의의 친구가 이 범주에 속합니다. “살을 빼려면 매일 이렇게 하고 거꾸로 서서 머리를 숙여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을 아실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그런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다음은 지방 감량 요법으로 무엇이든 달성하고 싶다면 따라야 할 상위 3가지 건강한 식습관입니다.

1) 90/10 규칙을 기억하십시오. 제가 설교하는 Aussie Fatblast 지침에 따라 식사의 90%가 건강한 식생활이라면 최적의 지방 연소를 적극적으로 장려하는 것입니다. 머리를 10% 정도 내려도 괜찮습니다. 예,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가질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실제 사람처럼 느껴지면서도 여전히 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식사가 10퍼센트인지 어떻게 계산합니까? 일주일에 42끼에 해당하는 하루 6끼(최적의 지방 손실을 위해 권장됨)를 먹는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귀하의 10% 치트 식사는 일주일에 네 끼 식사에 해당합니다.

경고의 말씀으로 치트 식사를 문서화하여 매주 90-10 규칙을 준수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이상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것에 대해 자신을 속이는 것은 당신의 뚱뚱한 손실 가능성을 속이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2) 현재 먹는 것의 4분의 3을 먹습니다. 체중 감량을 원한다면 현재 먹고 있는 모든 한 입이 몸에 필요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도 너무 많이 먹습니다. 당신의 몸은 너무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모두 체지방으로 전환됩니다.

3) 식사를 마쳤으면(이제 이전에 먹었던 것보다 적게 먹을 것임) 최소 15분을 기다린 후 몇 초 동안 다른 것을 잡습니다.

위가 가득 차서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는 메시지를 뇌에 전달하려면 적어도 이 15분이 필요합니다. 다음에 몇 초 동안 걸어 다니고 싶은 유혹을 받을 때 시도해 보십시오. 실제로 생각만큼 배가 고프지 않다는 사실에 놀랄 수도 있습니다. 나는 훌륭한 결과로 항상 이것을합니다.

과식 후에 더부룩하고 피곤함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그 15분이라는 창을 기다리지 않고 계속 무언가를 조롱했기 때문입니다.

즐겁지 않아, 경험으로 알아!

당신만을 위한 이 특별한 보너스 팁으로 이 세 가지 팁을 실천에 옮기십시오.

나쁜 식단을 과도하게 훈련할 수는 없습니다. 아무리 열심히 훈련해도 제 90-10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성공적인 체중 감량의 꿈에 작별을 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