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으로 체중을 감량한 여성의 20가지 체중 감량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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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에 대한 영감을 찾고 있다면 성공적인 체중 감량에 성공한 실제 여성의 최고의 팁을 확인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그들이 할 수 있다면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이 팁은 체중 감량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효과가 있습니다!

1) 음식 일기를 쓰십시오: 이것은 책임감에 정말 도움이 되고 갈망이 가장 강한 하루 중 일부 시간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체중 감량 블로그 시작: 이것은 최고의 책무성 도구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체중 감량 노력에 혼자가 아니며 큰 지원을 받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3) 매 식사 후에 양치질을 한다. 배부르고 식사를 마친 후에는 스스로 양치질을 하기로 약속을 잡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음식의 맛이 입에서 사라지고 3분의 1초 동안 되돌아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4) 껌. 무설탕 껌을 씹으면 배가 고프지만 식사 후에 양치질을 하여 음식의 맛을 입안에서 빼내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수분을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가장 인기 있는 체중 감량 팁 중 하나이지만 수분을 유지하면 때때로 배고픔과 관련될 수 있는 탈수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6) 단백질을 섭취합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식사는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고 갈망을 충족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설탕이나 단순 탄수화물만을 기본으로 하는 식사는 더 배고프게 만들고 하루를 버틸 수 있는 에너지를 줄입니다.

7) 준비하십시오.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시간을 내어 다음 주의 식사를 계획하십시오. 매일 저녁 시간을 내어 다음 날 음식을 준비하십시오. 일정을 검토하고 점심과 저녁 식사를 위한 솔루션을 미리 생각해 둡니다. 이렇게 하면 따라야 할 게임 계획을 얻을 수 있습니다.

8) 다이어트를 중단하십시오. 이것이 혼란스러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월요일 아침에 오후 3시에 컵케이크로 얼굴을 채우기 위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시작한 적이 몇 번이나 있습니까? 우리가 먹을 수 있는 것에 제한을 두기 시작하면 우리는 그것을 더 먹고 싶어질 것입니다. 먹는 양에 제한을 두지 말고 먹는 양에 제한을 두십시오.

9) 자신에게 이야기하십시오. 때때로 우리는 지루함, 우울증 또는 스트레스 때문에 먹습니다. 이러한 일에 대비하고 정신없는 식사를 이길 방법을 찾으십시오. 배가 고프지 않을 때 식료품 저장실이나 냉장고에 가는 자신을 발견했다면,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그 부분에 작은 메모를 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10) 목록을 유지하십시오. 아무 생각 없이 먹는 대신 할 수 있는 모든 일의 목록을 만드십시오. 칩 한 봉지를 꺼내 TV 앞에서 캠핑을 하는 대신 할 수 있는 20~50가지의 목록을 만드십시오.

11) 시각화합니다. 체중 감량 목표에 도달했을 때 어떤 느낌일지 상상해 보십시오. 당신이 얼마나 기분이 좋을지 적고 지금 그렇게 느끼기 시작하십시오. 목표가 모퉁이에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12) 씨앗을 심습니다. 당신이 한 달 안에 성취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그때까지 매일 일해야 한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키십시오. 변화를 위해 내일까지 계속 기다리면 그 날은 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13) 보상. 당신이 당신의 목표에 도달할 때까지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붙잡고 당신이 책임을 지도록 파트너나 친한 친구와 계약을 맺으십시오.

14) 디저트. 가끔씩 디저트를 먹다보면 답답해서 한번에 다 먹지 않으려고 한다. 좋아하는 디저트를 한 번에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거나 매주 정말 좋은 디저트를 하나씩 만들어 보세요.

15) 움직여라. 체육관에 가는 것이 벅차게 보일 수 있지만,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칼로리를 태울 방법을 생각하는 것은 체중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거실에서 좋아하는 노래에 맞춰 춤을 추거나 킥복싱 수업에 참여하거나 한 번도 해보지 않은 스포츠를 연습해 보세요.

16) 친해지기. 함께 책임질 친구를 찾으세요. 함께 “나쁘게” 지내는 것보다 성공을 격려하는 책임감 있는 친구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의 피트니스 친구를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17) 적게 먹습니다. 이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다음에 레스토랑에 가서 좋아하는 전채 요리를 주문하고 싶을 때 가십시오. 그러나 먹기 전에 샐러드를 먹고 식사를 시작하기 전에 1-2분 동안 접시를 살펴보십시오. 식사를 나눠주기 시작하고 나머지는 따로 치워둡니다. 남은 식사를 위해 테이크 아웃 상자를 요청하거나 나머지는 냅킨으로 덮어서 뇌가 식사를 마쳤음을 알릴 수 있습니다. 식사하는 동안 물을 많이 마시십시오.

18) 실패하지 않는 영역에 머무르십시오. 디저트를 굽는 것을 좋아한다면 설탕과 설탕 성분을 집에 두지 않거나 특별한 경우를 위해 숨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방아쇠를 당기는 음식으로 집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19) 도로. 종종 무게를 재는 것은 우리를 통제 불능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체중 증가와 체중 감소는 모두 우리가 좋아하는 안락한 음식을 먹고 싶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울을 숨기고 무게를 일주일에 한 번 또는 2주에 한 번으로 제한하십시오.

20) 자신을 믿으세요. 체중이 다시 늘었거나 과거에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수없이 방해했더라도,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는 전적으로 당신과 당신이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아십시오. 살을 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