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 다이어트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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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식 다이어트 계획은 자연적인 체중 감소, 독소 감소 및 에너지 증가를 촉진하는 건강한 생활 방식으로 채택되어야 합니다. 이 식단은 조리된 음식과 과도하게 가공된 음식에 풍부한 발암 물질을 제거하는 간단하고 건강하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생식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우리 몸은 과일, 채소, 견과류 및 씨앗이 풍부한 식단으로 수천 년 동안 진화했습니다. 이 식단에서 비타민 B-12 또는 칼슘 결핍이 발생하는 일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지만, 이는 주로 지식과 계획의 부족에 근거합니다. 이 다이어트 계획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기본 사항을 이해한다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 방식으로 가는 길을 잘 갈 것입니다.

날 식품의 정의는 화씨 118도 이상의 온도에 노출되지 않은 모든 식품입니다. 118도 이상의 온도에서는 효소가 분해되기 시작하여 식품의 완전한 영양 잠재력을 고갈시킵니다. 천연 효소와 항산화제로 가득 찬 가열되지 않은 생 농산물을 섭취함으로써, 당신의 몸은 조리된 음식에서 발견되는 독소 없이 최상의 식단을 섭취하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80-10-10 규칙을 권장하는 다이어트 계획으로 식단의 최소 80%는 과일, 10%는 단백질, 10%는 지방(종자 및 견과류)으로 구성됩니다. 씨앗과 견과류의 올바른 유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아마씨는 오메가-3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비타민 B-12가 함유된 레드 스타 영양 효모는 과일을 얇게 썰거나 샐러드 위에 던질 때 훌륭한 첨가물입니다.

채식주의자인지 아닌지?

대부분의 생식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완전 채식주의자이지만 일부는 저온 살균되지 않은 생우유, 날고기, 날 생선 또는 날달걀을 포함하도록 선택합니다. 특정 동물성 제품을 날 것으로 또는 익히지 않고 섭취하면 심각한 건강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사회는 단백질을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식단의 가장 건강하고 가장 수용 가능한 형태는 완전 채식주의입니다.

생곡물과 콩류의 영양적 이점을 극대화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방법은 발아입니다. 수분과 따뜻함의 조합을 사용하여 새싹은 신진 대사 에너지를 증가시킵니다. 새싹의 이점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자료가 있습니다. 생식 무기고에 추가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생식 다이어트 계획 식사 제안

생식 다이어트 계획을 흥미롭고 재미있게 만드는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가득 찬 이러한 다이어트에 대한 많은 요리법 책이 있습니다. 멋진 주방 도구가 필요하지 않더라도 주방에 믹서기, 고품질 과즙 짜는기구 및 탈수기가 있으면 식사 계획이 훨씬 쉬워 질 수 있습니다.

날 음식을 먹는 사람들을 위한 아침 식사는 신선한 과일 몇 조각, 과일-씨-과일-과일 스무디 또는 뮤즐리(생귀리, 탈수 과일 및 견과류)로 구성됩니다.

간식을 먹고 싶거나 여행을 자주 가거나 이동 중에 필요한 경우 건강 식품 매장에서 생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식료품점을 방문할 때 식료품 상인에게 미리 포장된 날 음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시도하고 싶은 것을 제공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좋은 거래!

이 다이어트 계획의 주요 식사는 일반적으로 푸짐한 샐러드, 차가운 수프, 싹이 튼 콩류 , 바삭바삭한 야채 위에 생 칠리 또는 생 토마토 소스로 요리한 창의적인 버전의 즐겨찾기입니다. 매일 식단에서 비타민, 미네랄 및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과일을 다양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짙은 잎이 많은 채소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맛을 가리기 위해 과일 조각으로 주스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미리 만들어진 날 음식을 사는 대신 대추야자, 과일, 씨앗, 생곡물 및 약간의 과일 주스로 간식을 만드십시오.

이 다이어트는 건강하고 똑똑하며 식사 계획에 약간의 창의력을 발휘하면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지방, 독소, 방부제 및 불필요한 설탕을 제거함으로써 당신의 몸은 그 어느 때보다 더 날씬하고 효율적이며 활력이 넘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