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 다이어트의 3가지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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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 음식을 먹는 비결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건강상의 이점을 포함하여 식단에 날 음식을 포함해야 하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주로 날 음식을 먹으면 많은 질병, 증상, 질병 및 상태를 제거하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면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날 음식은 원시 비건 다이어트 및 살아있는 식품 다이어트라고도 합니다. 날 음식에는 과일, 야채, 견과류 및 씨앗이 포함됩니다.

1. 첫 번째 비법 – 생식 다이어트는 자연적인 체중 감량 다이어트입니다. 다이어트 약, 건강 보조제 복용, 전체 식품을 섭취하면 자연스럽게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계획에 가입하는 것을 포함하여 체중 감량에 대한 다른 많은 접근 방식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비밀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날 음식을 먹기 시작하면 체중 감량을 위해 날 음식을 먹든 그렇지 않든 매우 빠른 체중 감소를 느낄 것입니다. 하루에 과일과 채소를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이 빠진다. 체중을 늘리기에 충분한 칼로리를 얻으려면 말 그대로 수많은 과일, 야채 견과류 및 씨앗을 먹어야 합니다. 살을 빼는 것이 건강에 좋은 이유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2. 두 번째 비결은 생식을 하면 엄청난 에너지와 매일 3시간 더 깨어서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생식 미식가(간호사)로서 저는 수년 동안 100% 생으로 먹고 있습니다. 나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밤에 5시간만 자야 하고 그것을 위해 더 많은 시간을 보충해야 한다. 피곤한 시간이 아니라 생산적인 시간입니다. 나는 원시 비건 식단에서 너무 많은 에너지를 얻어 한 번에 여러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매우 바쁜 행복한 생활 방식을 유지합니다.

3. 세 번째 비결은 – 날 음식을 먹으면 기존 질병, 상태 및 질병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나는 유방암, 관절염, 섬유근육통, 위산 역류, 과민성 대장 증후군, 체강 질병, 구내염, 만성 부비동 감염, 속쓰림 및 소화기 문제 등을 제거했기 때문에 압니다. 나는 결코 아프지 않으며 약, 약 또는 약물을 복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살아있는 음식을 먹기 시작할 때 고통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에 나열하기에는 너무 긴 수십 가지의 비밀과 건강상의 이점이 있어 올바른 건강 경로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생식 다이어트는 결코 지루하지 않습니다. 모든 종류의 생식 레시피를 만들고 퍼지, 사과 파이, 블루베리 파이, 쿠키, 크래커, 바, 대추 피칸 볼 등 수백 가지와 같은 생채식 디저트를 구울 수 있습니다. 나는 특히 수십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고 유해한 유제품을 완벽하게 대체할 수 있는 수제 아몬드 우유를 좋아합니다. 당신의 식단에 더 많은 살아있는 음식을 추가하여 오늘 시작하고 나와 같은 이점을 보고 느껴보십시오.